Beauty

무대 위의 런웨이 메이크업

최근 활동하는 걸그룹은 유행의 최전선을 달리는 주인공들! 그 중에서도 특히 2016 S/S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과 똑 닮은 뷰티룩을 재현한 아이돌을 모았다. 모델컷과 한번 비교해보고 싱크로율을 직접 매겨보시길!

BYCOSMOPOLITAN2016.03.30


반짝반짝 스트로빙 메이크업 효민

올해 런웨이를 점령한 스킨 메이크업은 건강한 광이 흐르는 듯한 스트로빙 메이크업. 얼마 전에 티아라에서 솔로로 컴백하며 공식석상에 나타난 효민을 보면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로즈쿼츠 컬러로 무장! AOA크림 혜정

귀엽고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컴백하면서 로즈쿼츠 컬러로 무장한 AOA크림! 특히 혜정은 아이, 립 메이크업은 물론, 헤어 컬러까지 통일해 완벽하게 로즈쿼츠 컬러에 녹아 들었다.


매트한 레드립이 잘 어울려 피에스타 예지

시크함이 뚝뚝 떨어지는 올블랙룩에 빨간 입술을 매치한 피에스타 예지. 2016년 S/S 컬렉션의 백스테이지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벨벳레드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메이크업이 인상적이다.


눈부터 볼까지 한가지 컬러로 포미닛 허가윤

얼마 전 아쉽게 막방을 한 포미닛 허가윤의 컨셉은 ‘센 언니’ 그 자체! 눈두덩과 볼의 사선 부위, 입술까지 짙은 코랄 컬러를 터치한 것이 특징인데 마치 석양이 물든 듯한 백스테이지의 메이크업 룩과 닮아있다.



Keyword

Credit

  • Contributing editor 박지원
  • Photographer (백스테이지)IMAXtree.com, (피에스타 예지)중앙일보, (나머지)뉴스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