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패션템, #셔츠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에서 이번 시즌 핵심 트렌드로 신분 상승한 셔츠. 그 어느 때보다 디자인이 다양하고, 활용하는 방법도 기발하다. 어떤 셔츠를 골라 어떻게 스타일링할지, 다음의 룰에 주목하라!


8만9천원 르샵


1.넓고 길~어진 소매

이번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셔츠를 꼽으라면 단연 와이드 커프스 셔츠! 아우터와 함께 입을 땐 아우터 소매를 살짝 걷고 셔츠를 길게 늘어뜨리면 더욱 쿨해 보인다.


2.칼라 선택도 신중하게

칼라에 따라 얼굴이 홀쭉하거나 더 크게 보일 수 있다. 칼라 선택을 잘한 예를 참고해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를 것.


스테이시 마틴 얼굴이 좁고 길어 고민이라면 납작하고 넓게 벌어지는 디자인이 제격이다.

올리비아 와일드 사각턱인 그녀에겐 V자로 뾰족하고 길게 파인 칼라가 현명한 선택!

알렉사 청 가늘고 긴 목의 소유자는 그녀처럼 하이넥 밴드 칼라 셔츠의 단추를 끝까지 채우자.

제시카 알바 동그란 얼굴형에는 깃이 네모나고 끝이 뾰족한 레귤러 스트레이트 칼라가 정답!


3.셔츠의 변신은 무죄! 액세서리 활용법

특별한 장식이 없는 셔츠를 돋보이게 하고, 매일 입던 지겨운 셔츠를 재탄생시킬 수 있는 마법의 레시피. 액세서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법을 주목하라.


셔츠 28만원 소니아 by 소니아 리키엘. 브로치로 연출한 귀고리 2만원대 액세서라이즈. 스터드 목걸이 8만5천원 블랙뮤즈. 체인 목걸이 8만4천원 엠주.

셔츠 45만원 폴앤조 시스터. 스카프 8만9천원 SJ SJ. 편지봉투 모양 브로치 가격미정 아이아이. 나머지 브로치(6개 세트) 2만5천원 모두 자라.

셔츠 가격미정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스톤 장식 목걸이 18만9천원 필그림. 마름모 펜던트 목걸이 31만9천원, 원형 브로치 26만9천원, 타원 브로치 16만9천원 모두 러브캣비쥬. 달 모티브 브로치 19만8천원 스톤헨지.

셔츠 19만9천원 빈폴 레이디스. 핑크 옐로 목걸이 35만원 폴앤조. 블루 목걸이 4만6천원 케이트앤켈리. 진주 체인 장식 목걸이 49만원원 수엘. 브로치 3만9천원 빈티지 헐리우드.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에서 이번 시즌 핵심 트렌드로 신분 상승한 셔츠. 그 어느 때보다 디자인이 다양하고, 활용하는 방법도 기발하다. 어떤 셔츠를 골라 어떻게 스타일링할지, 다음의 룰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