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쁠 땐 이렇게! 초간단 뷰티템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하루가 멀다 하고 이어지는 술자리로 피로가 누적되는 3월. 예쁘게 꾸민 캠퍼스 걸을 꿈꾸지만 당장 잘 시간도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1분 1초가 아쉬운 아침, 꿀잠도 외모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변신할 수 있는 초간단 뷰티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보자.


자외선 차단도 베이스도 한 번에!

유리아쥬 베리어썬 스틱 미네랄 SPF50+/PA+++ 8g 2만9천원

베이지 컬러의 자외선 차단제로 톤 보정 효과가 있어 자외선 차단은 기본이고, 피부톤을 한 톤 밝히는 톤 업 효과를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손에 덜고 퍼프 찾고 할 필요 없이 스틱으로 얼굴에 쓱쓱 그은 후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끝! 온천수로 유명한 유리아쥬 답게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미네랄 차단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전 날 늦게 까지 마신 술로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손가락으로 완성하는 초스피드 컨투어링

에뛰드 하우스 플레이 컨투어 듀오 1.7gx2 1만2천원

한쪽에는 쉐이딩이 반대쪽에는 하이라이터가 구성된 듀오 아이템. 입체적으로 보여야 하는 T존, 입술산, 눈썹뼈 주변에는 하이라이터를, 반대로 음영이 필요한 콧대 양 옆, 턱 라인에는 쉐이딩을 사용해 각각 그어준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펴 바르기만 하면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된다. 얼굴뿐만 아니라 쇄골 등 바디 컨투어링도 가능한 진정한 만능 스틱.




캡을 돌리면 돌아이 속눈썹이 땋!

홀리카홀리카 트랜스포머 마스카라 6g 1만4천9백원

홀리카홀리카 트랜스포머 마스카라는 상단에 있는 캡을 돌리면 일자형이었던 브러시가 S자 모양처럼 트위스트형으로 변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먼저 긴 빗살모와 짧은 빗살모가 교차로 나있는 일자형 롱브러쉬로 속눈썹을 빗은 다음, 상단의 캡을 돌려 S자형 트위스트 브러쉬로 변형한 후 한 번 덧바르면 길고 풍성한 인형 눈썹이 완성!




초간단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

라네즈 투톤 섀도우 바 2g 2만7천원

라네즈의 투톤 섀도우 바는 피로가 누적되어 퀭해진 눈가를 빠르게 밝혀줄 구원투수! 화사한 베이스 컬러와 은은한 펄 감이 돋보이는 포인트 컬러가 하나의 스틱으로 구성돼 빠르고 간단하게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포인트 컬러는 속눈썹 쪽으로 베이스 컬러는 눈두덩 쪽으로 위치하도록 잡은 다음, 눈꼬리에서 눈앞머리 방향으로 슥 그어 바른 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자연스럽게 믹스하면 끝!




매일 아침 새 아이라이너처럼 뾰족하게!

이니스프리 올웨이즈 뉴 오토 라이너 0.3g 9천원

바쁜 아침, 가뜩이나 시간이 부족한데 왜 매번 아이라이너의 끝은 뭉툭해져 있는 걸까. 매일 아침 급하게 뭉툭해진 아이라이너를 깎다가 부러지는 탓에 분노를 느껴본 적 있다면 강추. 이니스프리 올웨이즈 뉴 오토 펜슬라이너는 캡을 닫기만 하면 펜슬이 자동으로 깎여 라이너를 늘 새것처럼 뾰족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캐츠라인처럼 날카롭고 아찔한 라인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특히 반가울 것.




모나리자는 더 이상 NO

에뛰드 하우스 청순 거짓 브라우 젤틴트 5g 8천5백원원

메이크업에서 생각보다 시간을 많이 잡아먹는 부분은 의외로 그리기 어려운 눈썹! 바쁜 아침마다 눈썹 그리는 시간을 줄이고 싶다면 에뛰드의 청순거짓 브라우 젤틴트가 해답이 될 것. 뚜껑에 달린 브러쉬로 눈썹 모양에 맞게 젤을 바른 후 두 시간 이상 건조시킨 후 떼어내면 피부에 착색돼 자연스러운 눈썹이 완성된다.




하루가 멀다 하고 이어지는 술자리로 피로가 누적되는 3월. 예쁘게 꾸민 캠퍼스 걸을 꿈꾸지만 당장 잘 시간도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1분 1초가 아쉬운 아침, 꿀잠도 외모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변신할 수 있는 초간단 뷰티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