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캠페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의식 있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제품’으로 거듭나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Like a Girl”

‘여자답게’라는 말이 진취적이고 활동적이면서 모험적인 여자라는 뜻이 내포될 수 있도록 계몽하는 데 위스퍼가 앞장서고 있다.


“See What’s Possible”

뉴트로지나의 슬로건은 바로 ‘가능하니까’! 자신을 믿으면 그 어떤 것도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로 여성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It’s all about You!”

클라란스의 뉴 아이덴티티! 여성들의 작은 요구에 귀 기울이면서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 여성이 원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한다.


“Change Destiny”

SK-Ⅱ의 ‘Change Destiny’는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삶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려고 노력하는 여성을 지지하는 캠페인이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의식 있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제품’으로 거듭나는 브랜드를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