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캠페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의식 있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제품’으로 거듭나는 브랜드를 소개한다. | 글로벌캠페인,여자를위한캠페인,캠페인브랜드,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Like a Girl”‘여자답게’라는 말이 진취적이고 활동적이면서 모험적인 여자라는 뜻이 내포될 수 있도록 계몽하는 데 위스퍼가 앞장서고 있다.“See What’s Possible”뉴트로지나의 슬로건은 바로 ‘가능하니까’! 자신을 믿으면 그 어떤 것도 해낼 수 있다는 메시지로 여성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다.“It’s all about You!”클라란스의 뉴 아이덴티티! 여성들의 작은 요구에 귀 기울이면서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 여성이 원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한다.“Change Destiny”SK-Ⅱ의 ‘Change Destiny’는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삶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려고 노력하는 여성을 지지하는 캠페인이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