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테이지 비밀병기지 말입니다!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2016 f/w 패션 위크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존재감 200% 메이크업. 그 뒤에 숨어있는 특별한 팁과 비밀 병기를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알아냈다!


CREATURES OF THE WIND / @narsissist

넘나 입체적인 다크 레드립 ▶ 다양한 레드 컬러 겹겹이 올리기

크리에이쳐스 오브 더 윈드의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모델 성희의 농염한 다크 레드 립! 백스테이지에서 포착된 메이크업 키 아이템은 바로 이 세상 레드 컬러는 모두 한데 모아 놓은 듯한 팔레트였습니다~~ 얇은 립 브러시로 쨍한 레드 립스틱을 꼼꼼하게 바른 뒤 어두운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입술 가장자리에 한 겹 더 입힌 게 포인트!


MARC JACOBS / @narsissist

아티스틱 아이 메이크업 ▶ 블랙 메이크업템 모두 모여랏!

블랙 펜슬, 붓펜 라이너, 섀도, 마스카라, 크림팟까지! 마크제이콥스 쇼 백스테이지에선 온갖 블랙 메이크업템이 몽땅 동원됐어요. 한땀 한땀 혼을 실어 완성한 블랙 아이 메이크업~ 범접할 수 없는 프랑수아나스님의 섬세함이 돋보이네요.


HOLLY FULTON / @maccosmetics

반짝반짝 실버 포인트 ▶ 비밀은 바로 호일!

눈두덩에 반짝반짝 붙어있는 저건 대체 뭐예요? 넘나예쁘쟈나~ 내스타일이쟈나~ 맥의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그 비밀을 알아냈어요! 바로 호일을 잘게 쪼개 눈두덩에 조금씩 올린 것! 이것이야말로 주방에서만 활약하는 호일의 신분 상승~~


ANTONIO MARRAS / @maccosmetics

눈 밑에 여리여리한 컬러 음영 더하기 ▶ 컬러 크림 팟을 멀티로 활용하라!

퍼플, 핑크 계열의 컬러 크림을 가지고 있다면 입술 뿐 아니라 사진 속 모델처럼 눈 밑에 살짝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얇은 브러시에 컬러 크림을 소량 묻혀 슥슥 가볍게 쓸어주면 마치 파우더 타입 섀도를 바른 듯 은은하게 컬러가 묻어나요!


MSGM / @maccosmetics

쨍한 퍼플 컬러 속눈썹 ▶ 컬러 믹스해서 커스터마이징!

컬러 마스카라 하나로는 선명함이 부족하다고 생각됐다면 MSGM 백스테이지에서 발견한 메이크업 팁을 활용해보세요~ 블루, 남색, 초록 등 다양한 컬러 크림을 믹스해 모델의 분위기에 맞는 새로운 컬러를 만들어낸 뒤 마스카라 브러시에 톡톡 묻혀 발랐다고 하네요!


TIBI / @bobbibrown

솜털까지 살아있는 보송 메이크업 ▶ 입자가 다른 다양한 파우더 제품 활용하기

솜털까지 한올한올 살아있는 베이비 페이스를 연출하기 위해선? 페이스 파우더, 섀도, 브론저, 치크템까지 입자가 각기 다른 파우더 타입 제품들과 보들보들한 브러시를 크기 별로 준비하는 게 필수예요. 브러시로 살살~~ 가볍게 터치하며 메이크업하고 파우더만 활용해 다소 건조할 수 있으니 스킨케어는 평상시보다 꼼꼼하게 해주세요!


FAUSTOPUGLISI / @maccosmetics

오묘한 색감의 스파클링 펄 포인트! ▶ 오색빛깔 펄 가루 합체!

블랙? 네이비? 골드? 빛을 받을 때마다 반짝반짝 컬러가 다르게 보이는 오묘한 펄감을 연출하기 싶나요? 그렇다면 골드, 실버, 네이비, 블랙 등 여러 가지 컬러의 펄을 섞어 사용해보세요. 모델처럼 넓게 바르는 게 부담스럽다면 눈꼬리에만 살짝 포인트로 더해줘도 예쁠 듯!


2016 f/w 패션 위크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존재감 200% 메이크업. 그 뒤에 숨어있는 특별한 팁과 비밀 병기를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서 알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