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주목한 여배우 유역비의 매력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청초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하게 빛나는 힘이 느껴지는 배우 유역비. 할리우드에서도 주목받는 중국을 대표하는 여배우인 그녀를 만났다. 베이징 시내의 마천루가 한눈에 펼쳐지는 현대적인 건물에서 만난 유역비는 아이 같은 순수함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데다 자신만의 신념까지 갖춘 멋진 여자였다. ::셀럽, 스타, 인터뷰, 유역비, 중국, 여배우,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셀럽,스타,인터뷰,유역비,중국

연한 블루와 화이트가 어우러져 봄 느낌이 물씬 난다. 블라우스, 스커트 각각 49만5천원 모두 오브제. 반지 29만원 수엘. 앵클부츠 가격미정 셀린느.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매혹적이다. 드레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심플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톱에 플라워 장식이 더해진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슬리브리스 톱 가격미정, 미니스커트 2백51만원 모두 펜디. 반지 84만원대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이번 촬영은 어떤 느낌이었나요? 다 만족스러웠어요. 사진도 마음에 들었고, 촬영 속도가 빠른 점이 매우 놀라웠죠.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본 것 같아 즐거웠어요. 어린 시절부터 춤과 노래, 피아노 등 예술적인 부분에 대해 많은 교육을 받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린 시절에 어떤 소녀였나요? 사실 어떤 한 분야를 완벽한 수준으로 배우거나 열심히 하진 않았어요. 엄마가 무용가셨기 때문에 예술에는 늘 흥미를 가졌죠. 전 4~5세 때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그때부터 제 꿈이 시작됐죠. 한 번도 제 꿈이 먼 곳에 있다고 의심해본 적은 없어요. 어린 시절부터 동경하던 배우나 아티스트가 있나요? 비비안 리, 오드리 헵번. 어릴 적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와 <로마의 휴일>을 비롯한 그녀들이 연기한 영화를 여러 번 봤어요. 지금 봐도 정말 멋진 영화죠. 중국에서 태어나 10대 초반을 미국에서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나요?10~14세 때 미국에서 살았어요. 그래서 영어권 영화 촬영할 때 도움이 많이 돼요. 제가 출연했던 할리우드 영화 <포비든 킹덤> <아웃캐스트> 모두 영어 오디션이 있었거든요. 연기하는 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에서 큰 도움이 됐어요. 사실 요즘 젊은이들을 보면 대부분 동서양의 사고방식이 혼재하는 것 같아요. 저뿐만이 아니죠. 예전에는 미국 젊은이들이 외향적이고 심플하고 솔직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동서양 상관없이 모두 비교적 개방적이고 여러 가능성을 넓게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