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걸 왜 몰랐지?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끊임 없이 쌓이는 비닐 봉지. 이제는 이렇게 모으세요!

많은 이들이 장을 보러 갈 때마다 에코백, 장바구니 등을 사용하려고 하지만, 막상 서둘러 나서거나 가까운 편의점에 갈 때면 비닐 봉지를 얻어오고야 만다. 그렇다면 다 쓴 비닐 봉지는 어떻게 하는가? 아마 다음에 사용할 때를 대비해 모아두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냥 버리기엔 아까운 데다 필요할 땐 다른 어떤 것보다 요긴하게 쓰이니 말이다. 특히 페트 병과 같은 분리수거물을 모을 때 혹은 작은 쓰레기 통 안에 깔아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하지만 종이 쇼핑백과 달리 비닐 봉지는 조금만 쌓여도 수납장 안이 금세 너저분해진다. 게다가 대청소 날이 찾아오면 그간 열심히 모아온 이유 따윈 잊어버리고 죄다 쓰레기통에 투척하는 경우도 허다할 것이다. 그러면 도대체 어떻게 보관해야 하냐고? 이제는 걱정 마시라. 유투버 펄 루캄토가 소개하는 이 영상에서는 비닐 봉지를 좀 더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다 쓴 티슈 박스를 사용해서 말이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본 기사는 코스모 미국판 홈페이지의 ‘The Simple Trick to Organizing Plastic Grocery Bag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끊임 없이 쌓이는 비닐 봉지. 이제는 이렇게 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