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라의 #PFW 다이어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기나긴 여정을 끝으로 드디어 마지막 도시인 파리에 도착했다! 그 어느 때보다 파이팅 넘치는 기운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빠듯했던 그녀의 파리패션위크 이야기.


March, 01 Tuesday

18:00 Anthony Vaccarello

파리의 첫 날! 평소 그녀의 리얼 룩과 가장 비슷했던 앤소니 버카렐로의 시크한 펑크 룩.


지금 파리에서 가장 핫한 소라! 그랑 팔레 앞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으니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들이 몰려 들었다.

March 02, Wednesday

11:00 Masion Margiela

블링블링, 알록달록한 재킷이 마음에 들었던 마르지엘라 쇼. 백스테이지에서 헤어 수정 중에도 윙크를 날리며 셀피를 찍었다.


March, 03 Thursday

14:00 Paco Rabanne / 20:00 Lanvin

오늘은 파코라반과 랑방 쇼에 섰다. 그러고보니 오늘 입은 룩 모두 베이지 톤의 여성스러운 느낌!


백스테이지에서는 주로 노래를 듣거나 셀피를 찍는다.


March, 04 Friday

9:30 Loewe / 14:30 Christian Dior / 19:30 Emanuel Ungaro

하루에 3개 쇼나 무대 위에 서다니! 그녀의 독주는 계속된다. 쭈욱-!


디올 쇼가 끝난 후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중! 목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루이 비통의 플라워 프린트 스톨을 길게 늘여 뜨렸다.


March, 05 Saturday

10:30 Haider Ackermann

minor-fareast;mso-hansi-theme-font:minor-latin;mso-bidi-font-family:"Times New Roman";
mso-bidi-theme-font:minor-bidi;mso-ansi-language:EN-US;mso-fareast-language:
KO;mso-bidi-language:EN-US">

March, 07 Monday

11:00 Sacai / 19:00 Esteban Cartazar

이제 파리패션위크도 끝이 보인다. 6일 하루는 체력보충을 위해 에이전시와 상의 후 푹 쉬기로 결정했다.


March, 08 Tuesday

10:30 Chanel / 19:30 Kenzo

파리를 대표하는 빅 쇼에도 어김없이 등장하는 소라. 컨디션이 나아진 것 같아서 다행!


샤넬의 백스테이지에서 사랑스러운 핫핑크 드레스를 입고 공주 놀이 중.


March, 09 Wednesday

그녀의 마지막 쇼는 루이 비통이었다.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이끄는 파워풀한 모델 중 한 명인 그녀.


매 시즌, 루이 비통 쇼에 함께 서다 보니 베프가 된 그녀들과 함께! 핑크머리의 퍼난다 리, 신현지, 징웬, 그리고 콩헤.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기나긴 여정을 끝으로 드디어 마지막 도시인 파리에 도착했다! 그 어느 때보다 파이팅 넘치는 기운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 24시간이 모자를 정도로 빠듯했던 그녀의 파리패션위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