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립 래커? 뭘 바르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레드 립이 이번 시즌 빅 트렌드라는 것은 명백한 사실! 컬러는 이미 정해졌다. 우리는 립스틱이냐, 립 래커냐, 그것만 고르면 된다. | 뷰티,레드 립,립스틱,립래커,샤넬

시크한 룩엔 새틴 립 래커입술의 굴곡을 따라 매트한 새틴 윤기가 감도는 립 래커는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딱. 먼저 파운데이션 스펀지로 입술을 두드려 컬러를 죽이고 매트하게 정돈한다. 이후 입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움직이며 입술 전체에 컬러를 더하고, 립 래커의 애플리케이터로 입술 외곽선을 따라 이동하며 선을 매끈하게 정리하면 새틴처럼 은은한 윤기가 감도는 레드 립 완성! 이때 세미-매트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피부에도 살짝 윤기가 돌게 마무리하면 립 래커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극대화된다.1. 스킨푸드 비타 컬러 스퀴즈 틴트 4호 토마토선샤인 1만1천원.2. 메이블린 뉴욕 비비드 매트 리퀴드 립 MAT8 뉴욕 레드 1만6천원.3. 부르주아 루즈에디션 수플레 드 벨벳 06 체리 리더스 2만8천원.4.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립 락카 306 위키드 애플 3만9천원대.5. 랩코스 리얼 컬러 립핑 RE01 헤이, 스마일 1만5천원.클래식한 무드엔 글로 립스틱천방지축 말괄량이도, 풋풋한 소녀도 고혹적인 여성으로 변신시키는 것이 바로 레드 립스틱의 매력! 명화 속에서나 볼 법한 우아한 여인의 룩을 원한다면 글로시한 윤기를 더하는 립스틱이 해답이다. “립 브러시로 입술선을 따라 그려 라인을 살린 후, 립스틱을 입술 안쪽까지 컬러를 꽉 채워 바릅니다. 티슈로 입술을 한 번 찍어낸 다음 입술 중앙의 안쪽 부분 위주로 한 번 더 바르면 립 라인이 자연스럽게 정돈된 클래식한 룩이 완성되죠”라는 공혜련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을 참고할 것.6.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딜리셔스 샤이니 립 컬러 003 4만1천원.7.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 8 톡 터지는 붉은 노을 1만원.8. 샹테카이 립 시크 레드 주니퍼 4만8천원.9.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06 히스토리 4만1천원.10. 클리오 버진 키스 틴티드 립 M14 붉을적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