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 영화는 꼭 봐야 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만물이 생동하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한 해의 본격적인 시작과도 같은 이 시기를 풍족하게 하는 문화 생활 리스트. | 라이프,무비,영화,배트맨,슈퍼맨

당신은 누구를 응원하는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마블 코믹스의 <어벤져스>에 비견되는 DC 코믹스 <저스티스 리그>의 전초전. 개인적으론 ‘빤쭈’ 패션보다 올 블랙 슈트에 한 표! 3월 24일 개봉.너는 전설이다 <굿바이 버클리> 이 영화를 강추하는 이유? 그저 더 많은 사람이 ‘제프 버클리’를 알고 그의 음악을 듣기 바라기 때문이다. 3월 10일 개봉.12년 만에 다시 만난 ‘조제’와 ‘츠네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감성 소년 소녀의 소울 영화 목록에 항상 자리하는 바로 그 영화. 편견을 걷어낸 순수한 감정이 마음을 울린다. 3월 17일 개봉.SNS가 낳은 기적 <트윈스터즈>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25년 만에 쌍둥이를 만나게 된 한국계 입양아 자매의 이야기를 언니인 사만다가 직접 다큐멘터리로 엮었다. SNS가 참 많은 걸 하는 세상이다. 3월 3일 개봉.7만3164명의 손으로 지켜낸 ‘소녀상’ <귀향> 7만4천여 명으로부터 제작비를 후원받아 만든 이 영화가 ‘소녀상’을 지키는 데 일조하리라 굳게 믿는다. 웹툰 <곱게 자란 자식>도 함께 보길 권한다. 2월 24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