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 메이크업의 정석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매력적인 외꺼풀이든, 여성스러운 쌍꺼풀이든 본연의 눈매를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강조해줄 아이 메이크업 팁! 다음을 염두에 두면 아무리 메이크업에 서툰 당신이라도 꽤 멋진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For Single eyelid


STEP 1 눈두덩에 입체적인 음영 더하기

시원한 눈매를 위해 반짝반짝 펄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크림 섀도를 눈두덩 3분의 1 정도에 연하게 퍼트리듯 바른다. 이때 중간 부분은 연하게, 양 끝은 진하게 바르면 눈매가 더욱 입체적으로 보인다. 뭉침을 방지하려면 미리 파우더를 눈두덩에 얇게 펴 발라 유분을 잡아두는 게 좋다. 문샷 젤리팟 P10 다스 베이더 2만2천원.




STEP 2 아이라인으로 눈매 모양 잡기

본격적으로 라인을 그리기 전, 눈을 떴을 때 라인이 살짝 보일 정도로 라인의 굵기를 정해둔다. 블랙 펜슬 라이너로 눈꺼풀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눈 밑 점막도 함께 채우되 꼬리 부분은 눈 밑과 눈 위 라인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마무리한다. 입생로랑 데생 뒤 르갸르 1 벨벳 블랙 3만4천원대.




STEP 3 섀도로 꼬리 모양 잡으며 블렌딩

뾰족한 브러시나 면봉으로 눈꼬리 쪽에만 매트한 그레이 섀도를 한 번 더 덧바르며 블렌딩해 입체감을 더한다. 외까풀은 눈꼬리를 살릴 때 아이라이너보다 섀도로 강조하길 추천. 블렌딩한 다음 단계에 팁 브러시로 끝을 길게 위쪽으로 빼듯 섀도를 터치하면 자연스럽게 꼬리를 강조할 수 있다. 위아래 속눈썹을 꼼꼼하게 마스카라로 코팅해 마무리. 웨이크메이크 싱글 스타일러 나이트 번 8천원.




STEP 4 체리 립 포인트 더하기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이제 입술에도 포인트를 더할 차례! 눈을 강조했을 땐 일반적으로 누디한 립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하지만 봄이라 컬러를 더하고 싶다면 유리알 같은 질감의 연한 체리빛 립스틱을 선택해보자.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까지 은은하게 퍼지는 듯 발라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하면 끝! 샤넬 루쥬 코코 스틸로 208 로망 4만1천원.



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
매력적인 외꺼풀이든, 여성스러운 쌍꺼풀이든 본연의 눈매를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강조해줄 아이 메이크업 팁! 다음을 염두에 두면 아무리 메이크업에 서툰 당신이라도 꽤 멋진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