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극광으로 환하게 채우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배우 주디 갈런드의 말처럼 첫인상은 누구도 두 번 줄 수 없지만 그 영향은 막강하다. 일이든, 사랑이든 그 성공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치는 호감형 첫인상을 책임지는 극광 피부, SK-II Genoptics 극광 에센스로 가꿔보자. ::피부, 극광, 광채, 호감형, 첫인상, 에센스, SK-II,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피부,극광,광채,호감형,첫인상

호감형 첫인상, 극광 에센스가 책임지다 우리가 어떤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 대한 판단을 내리는 시간은 약 10초도 걸리지 않지만, 일단 형성된 첫인상을 바꾸려면 약 60번의 만남이 필요하다고 한다. 그만큼 첫 만남에서 호감을 주는 것이 일이든, 연애든 다양한 만남을 풀어가는데 있어 유리하단 이야기! 특히 피부는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포인트다. 잡티 한 점 없이 깨끗하고 피부 속부터 빛이 환하게 차오른 듯한 극광 피부는 누구에게나 호감을 줄 수 밖에 없을 터! SK-II Genoptics 극광 에센스는 혁신적인 극광 테크놀로지 ‘제놉틱스’사이언스가 피부 내면의 결점은 줄이고 피부 표면에 빛을 차오르게 도와 극광 피부를 완성한다. 다량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푸룬 추출물, 이노시톨 등이 더해진 새로운 극광 콤플렉스가 자외선 노출로 인해 야기되는 기미와 멜라닌 먼지, 붉고 노란 피부 톤 등 3가지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메이크업으로는 만들 수 없는 피부 본연의 맑고 화사하게 빛나는 은은한 극광을 선사해주는 것! 더욱 쫀쫀해진 포뮬러가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의 극광 케어를 도와준다. 필요한 1회 사용량이 측정되어 나오는 피펫 스포이드 타입이라 사용도 편리하다. 극광 에센스로 피부 속에 광채를 채운 다음 SK-II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으로 광채를 더할 것. 내장된 고밀도 브러시가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촘촘히 밀착시켜 잡티 커버는 물론 매끄럽고 은은한 광채가 도는 피부를 쉽고 빠르게 연출해준다. 올 봄 SK-II Genoptics 극광 에센스와 SK-II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으로 빛나는 극광 피부는 물론 일도 사랑도 환하게 밝혀보자. (왼쪽부터) SK-II Genoptics 극광 에센스. 30ml 17만원 대, 50ml 25만원 대 / SK-II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 / 피테라 성분이 함유된 3가지 레이어가  화사한 극광 피부를 연출한다. 내장된 고밀도 브러시가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시켜 모공, 잡티를 커버한다. 10.5g 9만원 대.호감 가는 첫인상을 결정짓는 극광 피부 만들기! 1. SK-II Genoptics 극광 에센스의 스포이드 1회 분량을 덜어 얼굴에 안에서 바깥 방향으로 피부결에 따라 바른다.2.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에 극광 에센스를 1~2방울 첨가한 다음 1분 살롱 브러쉬로 둥글리듯 얼굴 중심보다는 바깥 방향을 중심으로 커버한다. 부분만 한번 더 얇게 펼쳐 바른다. 3. 좀더 반짝이는 광을 더하고 싶다면 극광 에센스를 손바닥에 덜어 비빈 다음 얼굴을 감싸듯 지긋이 눌러준다. 윤기와 더불어 촉촉한 수분감까지 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