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취향저격 브랜드 #2 <아더에러&어몽>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빵야! 빵야! 빵야! 1020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일명 ‘소녀 취향저격’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신학기를 맞아 산뜻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아래 브랜드들이 구원투수가 될 것! | 소녀,소녀취향,브랜드,아더에러,어몽

@아더에러&nbsp;2014년 론칭한 영캐주얼 브랜드로 디자이너를 밝히지 않는 신비주의 컨셉을 가지고 있다. 별다른 홍보 마케팅 없이도 힙한 소녀들이 아더에러의 매력을 단박에 알아보고 점점 더 승승장구하는 중. 반항기 가득한 얼굴의 이국적인 외국모델, 평범치 않은 구조적인 실루엣과 디자인, 감각적인 홈페이지 레이아웃 등 모든 게 색다르고, 반할 수밖에 없는 독특한 요소들이 넘쳐난다. 유니섹스 브랜드로 남자친구와 커플로 입어도 좋을 오버사이즈의 니트와 스웻셔츠가 인기 아이템.@어몽로켓런치의 디자이너 우진원이 이끄는 세컨드레이블 어몽. 로켓런치와 마찬가지로 걸그룹이 애정 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해서 편하게 입기 좋은 캠퍼스룩으로 딱인 옷들이 부담 없는 가격대로 한데 모여있으니 여대생들에게도 사랑받을 수밖에! &nbsp;이번 16 S/S 시즌은 여리여리하고 청초한 여성미가 돋보인다. 현재 어몽 웹사이트에서 신학기 캠퍼스룩 이벤트로 특별 할인도 진행 중이니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있다면 놓치지 말 것!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