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 취향저격 브랜드 #1 [마가린핑거스&오아이오아이]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빵야! 빵야! 빵야! 1020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일명 ‘소녀 취향저격’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신학기를 맞아 산뜻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아래 브랜드들이 구원투수가 될 것! ::소녀, 소녀취향, 브랜드, 마가린핑거스, 오아이오아이, 신학기, 상큼, 패션, 데일리룩, 코스모 캠퍼스


@마가린 핑거스

2010년부터 디자이너 이주현이 이끌어 온 레이블. 그동안 수많은 여자 아이돌 셀럽들이 착용하며 이제는 해외까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어엿한 디자이너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마가린핑거스만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걸리시한 무드가 특징적인데, 이번 16 S/S 시즌은 특히 더 사랑스럽고 발랄한 블루, 핑크, 레드 등의 컬러믹스가 포인트다. 그리고 에뛰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또 한번 소녀들의 마음을 격렬히 뒤흔드는 중!

1.가디건 11만원 2.원피스 9만 5천원 3.백 9만 8천원




@오아이오아이

디자이너 정예슬이 론칭한 톡톡 튀는 위트가 가득한 브랜드. 지드래곤이 착용한 ‘미키 비니’ 브랜드로 이름이 알려지며 곧바로 매니아층을 형성해 사랑 받아왔다. 평상시에 입기 좋은 웨어러블하면서도 키치한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데, 요즘엔 오아이오아이하면 연관검색어로 후드티가 가장 먼저 따라 붙을 정도로 오아이오아이 후드티가 대표적인 인기 아이템. 항상 다채로운 컬러감과 특유의 유니크함이 살아있는 컬렉션을 선보이니 한층 더 발랄하고 귀여워지고 싶다면 오아이오아이가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


1.후드티 7만 9천원 2.터틀넥 니트 11만2천원 3.니트 10만 2천원





빵야! 빵야! 빵야! 1020 소녀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일명 ‘소녀 취향저격’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신학기를 맞아 산뜻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아래 브랜드들이 구원투수가 될 것! ::소녀, 소녀취향, 브랜드, 마가린핑거스, 오아이오아이, 신학기, 상큼, 패션, 데일리룩, 코스모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