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드레스 퀸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난 2월 28일, 세계인의 영화 축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자들 만큼이나 눈길을 끈 레드카펫 드레스. 누구보다 멋진 드레스를 입은 그녀들의 드레스를 감상하시라! | 오스카시상식,오스카드레스퀸,시상식드레스,레드카펫드레스,셀렙드레스

 PASTEL DRESS 케이트 블란쳇우아함이란 바로 케케이트 블란쳇 우아함이란 바로 케이트 블란쳇을 보고 말하는 것이 아닐까? 꽃송이가 달린 파스텔 그린 컬러의 아르마니 프라이브 드레스를 입고 블링 블링한 주얼리로 마무리 했다. 알리시아 비칸데르영화 <대니쉬 걸>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알라시아 비칸데르.봄처럼 화사한 루이 비통옐로 드레스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BLACK DRESS 제니퍼 로렌스깃털 장식이 달린 독특한 디올 꾸뛰르드레스를 선택한 제니퍼 로렌스. 속이 훤히 비치는 파격적인 드레스가 관능적이다.줄리안 무어세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줄리안 무어! 심플한 샤넬 오뜨 꾸뛰르블랙 드레스와 볼드한 이어링의 조화가 멋스럽다. WHITE DRESS 레이디 가가그동안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레이디 가가의 새로운 모습! 순백의 브랜든 맥스웰 드레스를 입고 포토월에 섰다.올리비아 와일드뒷면이 파격적인 발렌티노 드레스를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한 올리비아 와일드. 로저비비에 클러치를 매치해 세련된 레드카펫 룩을 연출했다.지난 2월 28일, 세계인의 영화 축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자들 만큼이나 눈길을 끈 레드카펫 드레스. 누구보다 멋진 드레스를 입은 그녀들의 드레스를 감상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