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쓰느라 온몸이 굳었어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우리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느라 소비하는 시간은 주 77.3시간. 홈트레이닝 기관인 피트니스 앤 펑션의 물리 치료사 팀 블레이키가 스마트폰이 유발한 근육통을 치료하는 스트레칭을 알려줬다. | 스마트폰사용,스트레칭,스마트폰근육통,근육통,철봉

1.폼 롤러를 굴려라①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다음 폼 롤러를 척추와 직각 상태가 되도록 등 밑에 넣는다. 타월이나 요가 매트를 말아서 사용해도 좋다.②몇 분간 몸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처음에는 불편하지만 하고 나면 딱딱했던 등 근육이 부드러워진다. ③폼 롤러를 직각으로 등 한가운데 받치고 머리와 어깨를 바닥에 내려놓은 다음 양팔을 머리 위로 쭉 편다. 이때 가벼운 덤벨을 들어 무게를 주면 더 좋다. 이 동작을 매일 아침과 저녁에 한 번씩 반복한다.2.철봉에 매달려라 ①철봉에 매달린 다음 발가락이 바닥에 살짝 닿는 자세로 버틴다. ②골반을 앞뒤로 가볍게 흔들며 등을 구부렸다 폈다 한다. 이 동작은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 눌려 있던 척추를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③철봉이 없다면 소파의 팔걸이나 벤치 부분에 배를 대고 엎드린 다음 머리가 바닥을 향하도록 몸을 구부려보자. 이 자세를 취하면 뭉친 척추 근육이 이완된다.3.요가의 코브라 자세를 취하라①바닥에 엎드린 다음 팔꿈치를 구부려 손으로 바닥을 짚는다. ②숨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쭉 펴고 버틴다. 이때 낮은 바에 머리를 넣고 통과한다는 느낌으로 미끄러지듯이 상체를 들어 올린다.  ③머리와 가슴을 뒤로 젖힌 상태로 10초간 자세를 유지한다. ④고개를 똑바로 하고 배, 가슴, 이마의 순서로 바닥에 천천히 내려놓는다. 이 동작을 5회 반복한다. 4.문틀을 활용해 스트레칭하라①문턱 위에 서서 양발을 모으고 양팔은 벌린다. ②양손으로 벽을 잡고 버티면서 상체와 머리를 천천히 앞으로 기울인다. ③더 이상 앞으로 기울일 수 없다고 생각되면 그 자세에서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 운동은 척추를 늘리고 뭉친 등 근육을 푸는 데 효과적이다.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우리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느라 소비하는 시간은 주 77.3시간. 홈트레이닝 기관인 피트니스 앤 펑션의 물리 치료사 팀 블레이키가 스마트폰이 유발한 근육통을 치료하는 스트레칭을 알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