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슨 메이크업의 화룡점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봄이라 과한 컬러 메이크업에 끌린다고? 댓츠 노노! 2016 S/S 4대 컬렉션 백스테이지에서 포착한 모델들의 메이크업 ‘한끗’에 주목! 딱 한가지 강렬한 메이크업 포인트만으로도 스프링 무드와 완벽하게 어우러질 아름다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봄메이크업,메이크업,백스테이지모델,모델메이크업,코스모폴리탄

Genny / GiambaEYEBROW-은은하게 컬러링 도전! 그냥 눈썹 말고 색이 은은하게 스며든 생기 눈썹~ 먼저 보송보송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둔뒤 밝은 브라운 혹은 붉은기가 감도는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 제품으로 눈썹에 컬러를 더해보자. 별거 하지 않아도 메이크업이 훨씬 산뜻하고 화사해 보인다!Acne / Burberry / Jason WuLIP-체리 립으로 생기 업!  이번 시즌, 반드시 구비해둬야 할 단 한가지 립 컬러를 골라야 한다면 단연 체리 컬러! 매트하거나 혹은 실키한 텍스처의 립 아이템을 활용해 입술 라인을 살려 꽉 채워 바를 것. 다른 컬러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제하고 모델들처럼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매치하면 퍼펙트!Gabriele Colangelo / Giorgio ArmaniEYELASH-인형 메이크업, 신의 한 수! 심플한 방법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속눈썹에 힘, 힘, 힘!!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하되 속눈썹 위아래 골고루 한 번 바른 다음, 브러시를 세워서 한올 한올 한번 더 터치하면 인형처럼 동글동글 쨍한 눈매가 완성된다. 혹 밋밋한 것 같다면 핑크, 블루 계열의 컬러 마스카라로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도 강추!Aigner / Zero + Maria Cornejo / Monique LhuillierEYE-비비드 컬러 포인트!화사한 컬러로 눈에 힘주고 싶다고 눈두덩 전체에 컬러 섀도를 발랐다간 시골처녀 되기 십상! 원하는 컬러를 택한 뒤 쌍꺼풀 라인에만 있는 듯 없는 듯 컬러 포인트를 더해보자. 눈이 부어 보이지 않으려면 속눈썹만은 반드시 쨍하게 살릴 것.Carven / Moncler / Tanya TaylorCHEEK-핑크 블러셔로 청순하게! 심쿵사 유발, 청순 메이크업 한끗~ 핑크 혹은 코럴 파우더 블러셔 하나만 사용해 상기된 듯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피부 결점을 먼저 깨끗하게 커버해둔 뒤 광대 근처로 넓고 은은하게 컬러를 입히는 게 핵심. 다른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속눈썹만 뷰러로 살짝 올려준 뒤 입술에 여리여리 누드 핑크 컬러만 더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