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피로를 푸는 10분 습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부장님의 눈총, 부하 직원의 실수 등 온 종일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줄 힐링템. | 피로누적,힐링,힐링템,아로마,마사지

피곤하다고 집에 도착하자마자 침대에 누워 잠을 청하는 것은 오히려 몸의 피로를 누적시키는 나쁜 습관이다. 샤워하는 중간에, 스킨케어 사이에 몸을 마사지해 그날의 피로를 바로바로 풀어내자!1.슬리핑 팩으로 빼앗긴 수분 보충낮 동안 건조한 환경에 수분을 빼앗기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밤새 수분을 공급하는 슬리핑 팩.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넉넉하게 도포한 다음, 바깥 방향으로 작은 원을 그리듯 둥글리며 마사지하자. 관자놀이, 눈 앞머리, 광대뼈 밑, 인중, 턱 중앙, 턱 아래 등 림프가 흐르는 부위를 꾹 눌러주면 노폐물과 독소가 빠져나가 다음 날 아침 피부 톤이 한결 밝아 보인다.랑콤 이드라젠 수분 젤 슬리핑 팩 8만원2.꿀잠을 부르는 리넨 스프레이단 몇 시간을 자더라도 숙면을 취하는 것이 정답! 잠자기 전 침구와 주변 환경을 정돈하는 것은 유난스러운 것이 아니라 응당 해야 하는 수순이다. 형광등 대신 노란 불빛의 스탠드를 켜고 조도를 달빛과 비슷하게 맞춰 몸이 자야 할 시간임을 알려주자. 침대에 눕기 전, 리넨 퍼퓸을 뿌려 침구를 산뜻하고 포근하게 정돈하면 없던 잠도 쏟아질 것.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린넨 퍼퓸 덩 몽 리 15만원3.보디 브러시 마사지보디 브러시로 보디 피부를 빗으면 묵은 각질이 벗겨지면서 림프 순환이 활발해진다. 샤워 전, 피부가 건조한 상태에서 보디 브러시를 사용해 손끝에서 겨드랑이 쪽으로, 발바닥에서 종아리를 거쳐 허벅지 방향으로, 몸의 가장 바깥쪽에서 중앙으로 가볍게 쓸며 마사지할 것. 때 밀듯 힘줘 빗으면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가볍게 스치듯 브러싱해야 한다.더바디샵 켁터스 브러쉬 1만8천원4.아로마 캔들로 심신 안정낮 동안 각종 업무로 바쁘게 돌아간 머릿속을 비워낼 시간. 힘든 일은 모두 잊고 잠시 명상에 빠져보자. 허리를 곧게 펴고 바로 앉아 눈을 감은 상태에서 크게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호흡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머릿속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때 아로마 향초를 피워 방 안 공기를 은은하고 따뜻한 향으로 채우면 더욱 좋다. 심신을 진정시켜 편안함을 유도하는 장미 향을 추천!산타 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퍼퓨메이트 로사 6만3천원오피스 증후군을 날리는 간단 스트레칭드라마 속 회장님처럼 ‘악!’ 하며 뒷목 잡고 쓰러지기 전에 틈틈이 스트레칭하며 몸의 피로를 풀어줄 것. 머플러로 어깨 근육 풀기 양손으로 머플러의 끝부분을 잡고 한 팔은 90도로 굽혀 어깨 뒤에, 다른 팔은 반대편 허리 뒤에 놓은 다음 머플러를 위로 쭉 당긴다. 양쪽 팔 모두 10회 정도 반복. 양손으로 스카프 끝을 쥐고 목 뒤에 건 다음 양팔을 앞으로 쭉 펴고 목은 힘을 최대한 뺀 상태로 뒤로 젖히면 어깨와 등, 목이 펴지면서 뭉친 근육이 이완돼 몸이 가벼워진다. 골프공으로 목 뒤 마사지 목덜미부터 땅기는 두통에 시달릴 땐 골프공 마사지가 효과적! 오른손에 골프공을 쥐고 왼쪽 목 뒤 움푹 들어간 부분에 살살 굴려 지압하고 목선을 따라 어깨로 이동하면서 마사지한다. 동일한 방법으로 왼쪽 목과 어깨를 마사지한 후, 목덜미 중앙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골프공으로 문질러 마사지하면 끝!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