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픈한 레스토랑 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어디선가 로맨스가 ‘갑툭튀’할 것만 같은 2월.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행복해집시다. | 레스토랑,데이트장소,데이트,팬케이크,코스모폴리탄

감자가 예술이야, 앤더프릿 일본 힙스터들 사이에서 인기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는 앤더프릿이 바다를 건너 한국 힙스터들의 마음을 사러 왔다. 6가지 커팅 방식 덕분에 감자의 맛과 식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3단계 조리 방식을 거치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궁극의 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다. 주소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B1 문의 1544-5515싱가포르에서 온 치느님, 위남키  싱가포르의 국민 브랜드 ‘위남키’가 치느님을 모시는 또 한 가지의 방법을 제시한다. 닭 육수로 지은 쌀밥과 찐 닭고기를 소스에 찍어 먹는 ‘치킨 라이스’가 바로 그것. 여기에 26년간 이어온 위남키만의 전통 요리법을 토대로 각종 향신료를 더한 깊은 맛의 육수와 저온에서 2시간 이상 삶은 부드러운 닭고기를 완성한다. 주소 롯데백화점 본점 B1 문의 333-5355진짜가 나타났다,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 이태원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 3대째 내려온 레시피로 완성한 버터밀크 팬케이크부터 각종 채소 토핑을 더한 버거와 남부식 프라이드치킨 등  이태원점에서만 소개하는 특별 메뉴까지 오리지널의 진가를 여실히 증명한다. 주소 용산구 이태원로 153 문의 795-7481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어디선가 로맨스가 ‘갑툭튀’할 것만 같은 2월. 더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행복해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