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수분크림 베스트셀러는?

모든 여자들의 피부 고민은 건조함으로부터 시작된다. 피부가 촉촉함을 잃는 순간 탄력과 윤기가 사라지며 주름까지 생기게 되는 것. 결론은? 하루빨리 극강의 수분 충전 크림을 사수할 것. 그런 점에서 출시 후 줄곧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는 다음의 1등 수분 크림은 당신의 메마른 피부를 구제해줄 완벽한 히어로가 될 수 있다.

BYCOSMOPOLITAN2016.02.02


1.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 50ml 4만5천원대 건성과 악건성 피부에 추천하는 풍부한 질감의 리치 크림 2.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소프트 크림 50ml 4만5천원대 98%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모든 피부용 수분 크림. 


 HOT NEWS 

촉촉한 피부에는 식물의 생명 에너지가 해답 

매일 아침 수분 크림을 듬뿍 바르면 무엇하랴. 피부가 1시간도 채 안 돼 사정없이 땅기는 것을. 건조한 피부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빠른 시간에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롱래스팅 효과 역시 무시할 수 없다. 다시 말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수분감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해주는 능력 역시 필요한 것. 이 역할을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이 충분히 해내고 있다. 수분 친화력이 강한 천연 성분이 수분과 영양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주는 동시에 촉촉함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자물쇠 역할을 해주기 때문. 단,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소프트 크림과 풍부함이 느껴지는 되직한 리치 크림 중에 선택하면 된다.


 NEWS BRIEFING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파도가 거칠고 염도가 높은 해안 습지대에 서식하는 함초가 비결. 우리 피부 속에는 물의 출입을 조절하는 능력, 다시 말해 배관 시스템을 담당하는 아쿠아포린이 존재하는데 함초가 바로 이 세포를 촉진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것. 따라서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바르면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피부 속까지 촉촉함을 가득 전달해준다. 


수분을 지키는 힘이 뛰어나다 건조한 피부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부족한 수분을 재빨리 충전하는 것과 촉촉함이 사라지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하는 것. 이 중 후자를 책임지는 성분이 바로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 버터의 여왕이라고 불릴 만큼 수분 친화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향기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동시에 피부 힐링에도 도움이 된다면 이거야말로 ‘일타이피’가 아닐까?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이 바로 이러한 예인데 시크릿은 바로 아로마 효과! 장미, 제라늄, 올리바눔, 샌들우드, 네롤리 등의 다양한 꽃과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은은한 향기를 맡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록시땅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50ml 4만2천원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시어버터 5%의 라이트한 모이스처라이저 2.록시땅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50ml 4만5천원 시어버터가 25% 함유된 쫀쫀하고 리치한 텍스처의 건성용 보습 크림 3.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75ml 2만8천원대 피부와 유사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동시에 오랫동안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1.2 HOT NEWS 

피부 수분도를 높이는 열쇠는 바로 ‘시어버터’ 

록시땅은 이미 오래전부터 보습의 중요한 키가 시어버터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마침내 작년 여름 시어버터가 주성분인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과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을 출시했는데 두 제품 모두 강력한 수분 공급과 재생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만 시어버터 함유량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 타입과 선호하는 텍스처에 따라 알맞게 선택하면 되는데, 조금의 끈적임도 없이 피부에 산뜻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싶은 복합성 피부라면 라이트한 버전의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을 추천. 피부 땅김 현상이 심한 건성 스킨이라면 밤 타입의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이 제격이다. 다시 말해 피부가 정상적인 컨디션일 때는 전자를, 피부가 많이 메말라 있다 싶으면 후자를 사용할 것. 또한 아기가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자극이 없는 것도 수많은 장점 중 하나. 


 NEWS BRIEFING 

부르키나파소산 시어버터가 핵심 성분 시어버터가 왜 보습에 좋으냐고? 피부 수분 공급에 뛰어난 효능을 지닌 오메가-6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됐기 때문! 그러니 사람들은 시어버터가 함유된 보습 크림에 깊은 신뢰와 믿음을 가질 수밖에 없다. 그중에서도 록시땅의 시어 컴포팅 크림에는 오메가-6 함량이 높다고 알려진 부르키나파소산 시어버터가 들어 있어 피부 보습은 물론 재생에도 그만이다. 


겹겹이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피부가 건조해 크림을 도톰하게 바르면 다음 단계의 제품이 밀리는 경우가 더러 있다. 그렇다고 적은 양을 바르자니 피부가 금세 땅기고…. 시어 컴포팅 크림의 최고 강점은 아무리 덧발라도 피부 표면에 제품이 겉돌지 않으면서 속은 수분감으로 꽉 채워준다는 것. 리치한 밤 타입의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 역시 마찬가지! 겨울 스포츠 파우치에 휴대하거나 보습 마스크 대용으로 강추하는 것도 바로 이러한 이유에서다. 


패밀리 크림으로 강추 시어 컴포팅 크림을 재구매하는 사람들은 매장에 올 때마다 대용량 출시 여부를 묻는다고. 이유인즉슨 제품이 워낙 순해 어른은 물론 어린아이까지도 함께 사용하는데 이럴 경우 한 달도 채 안 돼 제품이 바닥을 드러내게 된다는 것. 이렇듯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은 실리콘, 인공색소, 파라벤 등이 함유되지 않은 데다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패밀리 크림으로 인기가 높다.  


 3. HOT NEWS 

건조한 민감성 피부가 수분 충만한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되다 

사람들은 궁금할 거다. ‘왜 건조한 피부는 항상 민감한 걸까?’라고 말이다. 안 그래도 겨울철만 되면 늘 메마른 피부 때문에 고민인데 여기에 민감하기까지 하다면?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를 동시에 다스려줄 순하고 촉촉한 수분 크림을 찾아야 한다. 에디터 주변에도 수분 부족형 민감성 피부가 꽤 많다. 모두가 겨울철만 되면 ‘노답’을 외쳤지만 다음의 수분 크림을 만나고 나서는 이러한 걱정으로부터 완벽하게 벗어나게 되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피지오겔의 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이 바로 그것. 이 완벽한 해결사만 있다면 강력한 난방 속에서도 최대 72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니 안 쓰고 배겨? 


 NEWS BRIEFING 

165년 이상의 보습 노하우가 총동원 독일의 피부 과학 기업인 스티펠은 피부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해왔는데 그중에서도 피부의 건조함을 뿌리뽑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려 165년 동안 연구한 결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을 세상에 내놓았다. 165년 전통의 보습 노하우를 집대성해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 크림이라고 하니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는가!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시크릿 아무리 좋은 성분의 화장품도 피부 속에 침투하지 못하면 말짱 헛 일!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에는 피부를 보호하는 지질층과 유사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가 들어 있어 피부에 바르자마자 빠르고 깊게 흡수된다. 또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서 동시에 피부 속과 겉의 촉촉함이 날라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것이 롱 수분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 


극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현재 피부가 초예민한 상태라면 사소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기 마련. 특히 이럴 경우 피부가 건조하다고 리치한 수분 크림을 잘못 발랐다가는 오히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에는 인공 향, 인공 방부제, 인공색소 등의 피부 자극 성분이 일절 제외돼 있어 극민감한 유리멘탈 피부 역시 안심하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이라 여드름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야기하지 않는 것도 추천 이유.


1.투마루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아쿠아 펌프 50ml 3만원 어린 밀싹 수분 시럽을 라이트하게 담아낸 상쾌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 2.투마루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모이스처 펌프 50ml 3만원 어린 밀싹의 수분 시럽과 국내산 귀리가 함유된 깊고 진한 건성 피부용 고보습 크림. 


 HOT NEWS 

강원도 전통 엿술 레시피에서 영감받은 맑고 촉촉한 수분 크림 

수분 크림 개발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을 찾아내는 것으로부터 출발한다. 투마루는 전국 방방곡곡으로 강력한 수분 원료를 찾아다녔으며 동시에 좋은 성분을 온전히 제품에 담을 수 있는 레시피 개발에 큰 관심을 가졌다. 그 결과 강원도산 밀싹 수분 시럽과 그곳에서 전통적으로 엿술을 담글 때 쓰는 ‘담음’ 비법을 발견했으며, 이것은 투마루의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이 1등 수분 모이스처라이저로 자리매김한 시크릿이 되었다. 물이 터지듯 맑고 상쾌한 수분 충전 효과를 보려면 아쿠아 펌프 크림을, 건조함이 한시도 느껴지지 않는 깊고 진한 보습력이 필요하다면 모이스처 펌프 크림을 선택할 것. 


 NEWS BRIEFING 

강원도산 어린 밀싹 수분 시럽이 핵심 코드 투마루의 모든 제품은 강원도 원주, 충청도 홍성, 경상도 울진, 지리산, 경상도 의성, 전라도 보성 등 전국 각지의 대표 원료가 함유된 것이 특징. 강원도 원주의 대표적인 재료인 밀싹에선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한 맑고 깊은 수액 방울을 추출할 수 있다. 바로 이 추출물이 투마루의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에 함유돼 있는 것. 여기에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난 도토리 성분이 함유돼 있는 것도 수분 충전 효과를 배가하는 비결이다.  


국내산 귀리가 수분 부스터 건성 피부를 위한 모이스처 펌프 크림에는 밀싹 수분 시럽 말고도 단백질과 지질 함량이 뛰어난 국내산 귀리가 들어 있어 피부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도 효과가 탁월하다. 따라서 푸석푸석 메말라가는 피부에 단번에 촉촉한 꿀과 윤기가 흐르게 해주는 비밀 병기가 될 수 있는 것.  


구루 비법에서 영감받은 레시피 앞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에는 강원도 특유의 엿과 맑은 엿술을 만드는 비법이 담겼다. 먼저 어린 밀싹 추출물과 맥아 추출물을 믹스한 뒤 식힌다. 그런 다음 맥아 추출물을 다시 한 번 넣어준 뒤 내용물을 깔때기에 넣고 여과한다. 그러면 마지막에 맑고 깨끗한 진액이 남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피부 수분 공급 능력을 극대화하는 핵심 키워드가 되는 것.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 Editor 하윤진
  • Photographer 김한준
  • Assistant 한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