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다면 한 번쯤 생각해봐야 할 이 장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시작하는 사랑, 위기의 사랑, 평생을 함께하는 사랑…. 지금, 사랑하고 있다면 한 번쯤 생각해봐야 할 다채로운 사랑의 장면들. | 영화,사랑영화,사랑장면,유아인,좋아해줘

오래도록 함께하는 사랑 <브루클린의 멋진 주말> 40년을 함께한 ‘루스’(다이앤 키튼)와 ‘알렉스’(모건 프리먼)처럼 수십 년 뒤에도 “당신과 함께라면 어디든 상관없어”라는 말로 모든 위기를 보듬을 수 있기를! 1월 21일 개봉.세상에 당신이 없다면…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시칠리아의 고요한 대저택에 살고 있는 ‘안나’(줄리엣 비노쉬). 어느 날 아들의 여자 친구가 찾아오지만 ‘안나’는 그녀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품고 있다. 1월 28일 개봉.사랑이 있어 삶은 살아갈 가치가 있다! <킬 미 달링> 무의미한 삶에 싫증을 느껴 자살 여행을 떠나는 억만장자. 자살 여행 파트너와 사랑에 빠져 처음으로 강한 삶의 의지를 느끼는데…. 과연 그는 살 수 있을 것인가! 1월 28일 개봉.거부할 수 없는 운명같은 사랑 <캐롤> 천재 작가 패트리샤 하이스미스의 자전적인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토드 헤이즈 감독, 케이트 블란쳇과 루니 마라가 거부할 수 없는 운명 같은 사랑을 그린다. 2월 4일 개봉.첫사랑아, 잘 살고 있니? <순정> 라디오 DJ ‘형준’(박용우)에게 첫사랑이 보낸 편지가 도착한다. 도경수와 김소현에 이입하다 보면, 검색창에 첫사랑의 이름을 입력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2월 24일 개봉.당장 ‘좋아요’하고 싶어질걸? <좋아해줘> 이미연과 유아인, 최지우와 김주혁, 강하늘과 이솜. SNS를 소재로 펼쳐지는 세 커플의 애정 행각에 당장 누구라도 좋아하고 싶어질 거다. 2월 18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