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트렌드, 이것만 기억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시간도 빨리 흐르고 트렌드도 너무 금방 바뀐다고? 핵심만 쏙쏙 뽑은 코스모의 5가지 스타일링 룰을 기억한다면 봄여름은 거뜬히 보낼 수 있다. | 봄트렌드,스카프,긴소매,봄버재킷,추리닝

Tod’s,Sacai턱받이 아니랍니다!보이스카우트를 떠오르게 하는 프티 스카프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이 마법같은 아이템을  캐주얼한 데님 셔츠,테일러드 재킷, 드레시한 미니드레스에 더하기만 해도 트렌디해질 수 있을테니! 스카프를 매는 방법이 관건인데 턱받이를 떠오르게 하는 반다나 형태와 한 번 묶어 옆으로살짝 돌리는 게 멋스럽다.(왼쪽부터) 긴 커프 셔츠를 선택하는 게 트렌드! , Each x Other, Vetments손이 보이지 않도록소매의 패러다임이 달라졌다. 이젠 길게 늘어뜨려 입는 게 대세.베트멍, 프라다, 막스마라, 이치 아더 등의 런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듯 많은 디자이너가 긴소매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단, 소매의 롱 커프 단추를 열어야 가방이라도 하나 들 수 있다는 게 치명적 단점.문신 입은 봄버 재킷타고난 겁쟁이라도 문신에 도전할 수 있다. 바로 봄버 재킷에 화려한 문신을 새기는 것이다. 물 흐르듯 후들후들 가볍고 광택 있는 소재를 선택하면 톡톡 튀는 스타일 완성! 이미 화려한 봄버 재킷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는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도 좋다.(왼쪽부터) Marc Jacobs, 23만9천원 세컨플로어, 6만9천원 앤더슨벨바지 접기 신공<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이 청바지 밑단을 주름 잡아 능숙하게 돌돌 말아 올리는 장면을 보았는지? 못 봤다면 다시보기로 꼭 한번 눈여겨볼 것. 왜냐하면 그녀의 청바지 스타일링이 이번 봄 뜨는 트렌드이니까! 자, 이제는 옷장 속에서 빛바랜 오버사이즈의 데님 팬츠를 찾아내는 일만 남았다.(왼쪽부터) 컬러풀한 트랙 팬츠를 입은 드리 허밍웨이. 1.10만원대 라코스테 라이브 2.47만9천원 쟈딕앤볼테르 3.32만8천원 럭키슈에뜨동네 슈퍼에서 런웨이로 진출일명 ‘추리닝 팬츠’로 동네를 배회하던 트랙 팬츠가 당당히 런웨이에 올랐다.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은 아래위 모두 통일해 트랙 슈트로 연출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