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오스카 여배우 드레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오스카 시상식의 노미네이트가 공개된 지금, 옛날 옛적에 수상했던 여배우들의 드레스를 모두 모아봤다. 이름하야 '응답하라! 여배우 드레스!" 그녀들은 어떤 브랜드의 드레스를 선택했을까? | 오스카시상식,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1954년 오드리햅번 지방시 드레스를 입은 그녀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아름답다1955년 그레이스 캘리 에디스 헤드의 에메랄드 드레스와 화이트 장갑, 미니백. 그리고 그녀의 환한 웃음. 1961년 엘리자베스 테일러 그녀가 입은 드레스는 크리스찬 디올.1966년 줄리 크리스티 감각적인 여배우의 자체 제작 드레스. 1993년 엠마 톰슨 그녀의 위트있는 포즈와 잘 어울리는 청록색 드레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1996년 수잔 서랜든 돌체앤가바나 드레스가 수상소감을 하는 그녀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1999년 기네스 팰트로 정갈한 금발에 소녀감성의 랄프로렌 핑크 드레스.2002년 할 베리 흑인 여배우 최초로 여우주연상 수상자였던 그녀의 드레스는 엘리사브.  2004년 샤를리스 테론 심플하면서 그녀의 우아함을 극대화 시켜준 드레스는 구찌.2006년 리즈 위더스푼 깜찍하기 보다 여성스러웠던 그녀를 만든 드레스는 크리스찬 디올.   2009년 케이트 윈슬렛 그녀의 성숙미를 감싸줬던 네이비톤의 입생로랑 드레스.2013년 제니퍼 로랜스 사랑스러운 그녀가 선택한 연핑크의 드레스는 크리스찬 디올.  오스카 시상식의 노미네이트가 공개된 지금, 옛날 옛적에 수상했던 여배우들의 드레스를 모두 모아봤다. 이름하야 '응답하라! 여배우 드레스!" 그녀들은 어떤 브랜드의 드레스를 선택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