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블로거의 인생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수많은 립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깐깐하게 리뷰하는 뷰티 블로거. 그들이 입을 모아 인생템으로 꼽는 립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디올 어딕트 글로우다. 대체 왜 이렇게 이 제품에 열광하는 걸까? 그 이유와 활용팁을 공개한다.


"바를수록 자연스러워지고 혈색이 도는 효과가 장점이에요"

이메진(http://blog.naver.com/loveboa131/220576568384) 개인적으로는 코럴 컬러를 좋아하는데요. 입술이 촉촉하고 빛나서 건강해보이고, 상큼해 보이는 컬러라 자주 바를 듯 합니다.


“한번 사용하면 계속 쓰게되는 마성의 국민립밤”

친절돋는 반짝반짝(http://halobebe.com/220575966916) 요즘 응팔 성보라 립밤이 바로 디올립밤이더군요. 입술만은 생기있고 촉촉해 보이더니 역시 국민 립밤을 바로고 있었나봐요. 저도 애용하고 있는데요, 굉장히 내추럴하지만 바를수록 진해지는 컬러감에 색감 조절도 가능해 모두들 인생템으로 손 꼽는 거 같아요.


“인생템 발견이오!”

OL족 애교언니의 은밀한 사생활(http://m.blog.naver.com/romy5/220576623613) 수분은 머금은 촉촉함, 본래 입술인 것처럼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발색력이 최고의 미덕. 한 번만 발라도 충분히 발색되니까 덕지덕지 안발라도 되요. 광고도 안하는데 오로지 입소문으로만 160만개를 판매한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내 입술인듯 자연스러워요”

비비(http://blog.naver.com/labonbon/220576185657 ) 투명하고 여리게 발색되서 정말 내 입술인듯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에요. 게다가 코럴 컬러 립밤이라고 해도 코럴 컬러로 발색되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 이 제품은 정말 코럴 컬러로 발색된다는 것도 좋아요.


“유행을 전혀 타지 않아요”

김망상의 망상라이프스타일(http://abri.kr/220575716218) 누구나 좋아할 만한 선물을 찾는다, 유행타지 않는 립제품을 찾고 있다, 립밤이랑 틴트랑 따로 챙겨바르기가 귀찮은 사람은 지르세요! 저는 입술 안쪽에는 같은 계열의 립스틱을 살짝 바르고 그 위에 디올 어딕트 그로우를 바르는 것을 좋아해요.


“안경과도 잘 어울려요”

헬로우 밤비(http://blog.naver.com/bambi_showpu/220575948257) 섀도우는 자연스럽지만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강조하고, 피부는 컨실러와 커버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최대한 잡티를 가리고 뽀얗게 표현한 뒤, 디올 어딕트 글로우를 발라주세요. 그러면 안경을 써도 잘 어울리는 일명 응팔 ‘성보라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무쌍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립니다”

프롬핸(https://www.youtube.com/channel/UC0W9ygGSuD2K1ePoyCFBj9g) 아이라인에 음영을 주어 크고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드는 무쌍 메이크업. 진한 눈매에 여리여리한 발색의 디올 어딕트 글로우 005 라이락을 매치하면 잘 어울려요.


“성보라처럼 예뻐지고 사랑하세요”

다야찡(https://www.youtube.com/user/dayajjing) 안경은 데이트에 어울리지 않는다고요? 눈가를 환하게, 피부는 깨끗하게, 입술엔 디올 어딕트 글로우를 매치해보세요. 소녀 같은 데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행지에서도 필수템”

쑤(https://youtu.be/RhOXrIKajm4) 샌프란시스코로 인생 립제품과 함께 여행을 떠났어요. 이것저것 챙겨가기 힘든 여행용 파우치에 이 것 하나만 넣어도 립밤과 발색 모두가 해결되니 그야말로 일석이조죠?


“겨울철 데일리 메이크업에 딱!”

하나보노(https://youtu.be/Pp9X0rw0-To)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줘서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도 좋아요.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
수많은 립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깐깐하게 리뷰하는 뷰티 블로거. 그들이 입을 모아 인생템으로 꼽는 립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디올 어딕트 글로우다. 대체 왜 이렇게 이 제품에 열광하는 걸까? 그 이유와 활용팁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