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자! 목주름이 사라지는 요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작년에도 풀지 못한 숙제로 남은 군살! 올해는 꼭 묵은 숙제를 완수하리라 다짐한 당신을 위해 매주 목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더 바디쇼 2> 촬영장을 찾았다. ‘메이킹 바디’ 코너에서 제시카가 제안한 운동법으로 몸을 바꿔보자. | 목주름요가,요가,제시카운동법,목근력,코스모폴리탄

 수레바퀴 자세 효과 목을 잡아주는 근력이 강화된다.1.매트에 무릎을 세우고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골반 너비로 벌린다. 양팔은 팔꿈치를 바깥 쪽으로 굽혀 손바닥으로 귀 옆 바닥을 짚는다.2.마시는 숨에 엉덩이와 상체를 들어 브리지 자세를 만든다.3.팔꿈치를 접어 바닥에 붙이고 양팔꿈치 사이에 머리를 내린다.4.턱을 밀면서 고개를 뒤로 젖히고 혀를 최대한 내밀어 5초 동안 정지한 뒤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5회씩 3세트 반복한다. 위로 향한 개 자세 효과 혀 안쪽 근육까지 자극되며 목 주변에 탄력이 생긴다.1.매트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을 구부려 가슴 양옆 바닥에 손바닥을 놓는다. 이때 발끝은 세워 바닥을 지탱한다.2.마시는 숨에 천천히 머리와 상체를 들어 올린다. 이때 어깨가 가슴 앞으로 나오지 않게 짚은 손을 몸쪽으로 당긴다.3.가슴과 턱을 길게 빼올리듯 얼굴을 들어 천장을 바라본다. 4.자세를 유지하면서 혀를 쭉 내밀어 5초 동안 정지한다.5.다시 웨이브하듯이 턱부터 당겨 1번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5회씩 3세트 반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