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미션! 메이크업으로 관상을 보완할 것

관상학적으로 모난 부분을 보완하는 것은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으로 얼마든지 가능하다. 여기 수십 년간 수많은 사람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며 좋은 인상의 조건을 터득한 김청경 원장과 이희 원장이 러키 뷰티 팁을 전해왔다.

BYCOSMOPOLITAN2016.01.05


 STEP 1  복을 부르는 광채 피부 

길상을 위한 기본 조건은 살빛이 맑은 피부. 메이크업 전 세럼과 젤 크림을 충분히 발라 수분을 공급하자. 베이스는 컬러 보정과 잡티 커버 기능을 둘 다 가진 제품이 베스트. 스펀지로 얇게 펴 바를 것. 이마와 눈 밑이 살이 도톰하게 오른 듯 환해지면 명예운, 재물운 등이 상승한다고 하니 하이라이터로 빛을 끌어 올려 마무리한다. 

1.리즈케이 UV 프로텍션 컬러 베일 3만5천원 2.리즈케이 퍼스트 씨 퓨어 비타민 C 11% 토탈 케어 세럼 가격미정

 STEP 2  애정운을 위한 긴 눈꼬리 

적당한 눈웃음은 상대에게 밝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관상학적인 측면에서도 마찬가지. 눈꼬리가 길고 주름이 적당히 있으면 애정운이 좋아 삶이 윤택하다고. 은은한 펄이 가미된 브라운 섀도로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 뒤 리퀴드 라이너로 라인을 길게 빼내듯 샤프하게 연출해보자.

디올 디올라이너 4만6천원


 STEP 3  귀운을 부르는 수려한 눈썹 

얼굴의 지붕인 눈썹은 그 사람의 귀운을 좌우한다. 길고 숱이 적당하며 사이사이로 피부 색이 슬쩍 보이는 눈썹이 이상적이다. 스크루 브러시로 빗어 결을 정돈한 뒤 브로 제품으로 눈꼬리보다 1cm 정도 길게 눈썹 길이를 조정하자. 완만한 초승달 형태를 그리도록 모양을 잡고 중간중간 구멍 난 부분만 메워 마무리한다.

헤라 내추럴 아이브라우 팩트 3만5천원대


 STEP 4  붉은 빛을 띠는 입술 

입은 각지고, 붉고, 크고, 입술 양 모서리가 위로 올라간 형이 대길한다고. 입술 빛이 푸르거나 검붉은 색을 띠면 결코 좋지 않다고 하니 립 컬러로 붉게 밝히자. 립 브러시로 입술 산 양쪽의 각을 맞추는 건 기본. 입술이 얇은 편이라면 펄이 든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에만 덧바르면 볼륨이 살아나면서 한층 도톰해 보인다.

버버리 키세스 글로스 슈가 핑크 3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