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자! 탄탄한 허벅지를 위한 필라테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작년에도 풀지 못한 숙제로 남은 군살! 올해는 꼭 묵은 숙제를 완수하리라 다짐한 당신을 위해 매주 목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더 바디쇼 2> 촬영장을 찾았다. ‘메이킹 바디’ 코너에서 양정원이 제안한 운동법으로 몸을 바꿔보자. | 허벅지운동,탄탄한허벅지,필라테스,허벅지탄력,짐볼운동

 구름다리 킥 효과 허벅지 뒤와 안쪽 살을 모두 잡아줘 가늘고 긴 허벅지로 만들어준다.1.매트에 똑바로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려 골반 너비로 벌린다. 이때 팔은 몸 양 옆에 붙이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다.2.호흡을 내쉬면서 무릎을 직각으로 들어올린 뒤 척추를 하나하나 들어 올려 옆에서 몸통이 산처럼 보이게 올린다. 손바닥으로 허리를 받친다.3.숨을 들이마시며 한쪽 다리를 직각으로 들어 올린다.4.자세를 유지하며 발끝을 천장으로 들어 올린다. 발끝을 몸쪽으로 당기고 발꿈치를 길게 늘인다.5.호흡을 내쉬며 반대 다리 허벅지 높이만큼 다리를 내렸다가 천장으로 들어 올리기를 4회 반복한다. 반대쪽도 4회 실시한다6.2번으로 돌아와 흉추부터 바닥에 내린다. 짐볼 바운스 효과 허벅지를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1.짐볼에 중심을 잡고 앉아 양손을 허리에 올린다.2.호흡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하체의 중심을 잘 잡고 엉덩이를 붙인 채 콩콩 뛴다.3.호흡과 함께 콩콩 뛰며 발을 앞으로 쭉 내민다. 양쪽 다리를 10회씩 반복한다.4.호흡을 내쉬면서 손으로 발목 바깥쪽을 잡고 늘린다. 반대쪽도 똑같이 실시한다.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