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의 촉촉 입술 비법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새해 코스모가 픽한 제품은 바로 디올의 어딕트 립글로우! ‘국민 립밤’인 핑크와 코럴에 이어 이번에는 매력적인 라일락 컬러가 출시된다. 자칭 타칭 어딕트 립글로우 마니아인 가수 김예림 역시 이 제품을 써보고는 “리얼 생기 촉촉한 입술을 원할 때 딱이에요”라고 말했을 정도! 단언컨대 올 상반기 최고의 히트 아이템은 바로 이 제품일 듯. | 김예림,가수,국민립밤,어딕트립글로우,촉촉한입술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5 라일락 4만원대드디어 만났군요! 예전부터 여러 차례 섭외하려고 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불발된 적이 많았거든요. 진짜예요? 화보 촬영할 때마다 메이크업 실장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제 얼굴이 화장하는 거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고…. 연예인이 되고 나서 생각지도 못했던 칭찬을 너무 많이 들은 것 같아요.셔츠 폴리아두.쇼츠 멜트어떤 칭찬인지 예를 들면….  우선 예전에는 몰랐는데, 가수가 되고 나니까 주변에서 다들 목소리가 평범하지 않고 개성 있다고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어떤 분들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가진 마스크라는 칭찬도 하시고. 하하.  그런 칭찬이 예림 씨를 춤추게 했던 것 같아요! 그렇다면 나만의 뷰티 장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나이에 비해 깨알 뷰티 지식이 많아요. 워낙 예민해 제품이 순한지 아닌지 테스트하기 딱 좋은 피부거든요. 그래서 고민도 많지만 한편으로는 예민한 피부 때문에 또래 친구들보다 일찍 뷰티에 관심을 갖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