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 결산! 2015 공항 패션 베스트

스타들의 진정한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곳은 바로 공항! 각자의 개성을 살린 멋진 룩으로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었던 순간을 모았다. 이름하여 2015 공항 패션 베스트 5!

BYCOSMOPOLITAN2015.12.28


박신혜 10월 5일 :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던 박신혜가 패셔니스타로서도 면모를 뽐냈던 2015년. 2016 S/S 샤넬 컬렉션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모던한 재킷에 화려한 컬러의 체인 백과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선을 모았다.


배두나 9월 16일 : 루이 비통의 뮤즈인 그녀가 런던에서 열렸던 루이 비통 <시리즈3> 전시 참석을 위해 공항에 나타났다. 블랙 & 화이트 룩에 루이 비통 트위스트 MM 에피 아즈텍 백을 포인트로 더한 센스를 보시라! 


전지현 7월 29일 : 칸 영화제 참석을 위해 구찌의 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루스 핏 팬츠를 입고 공항에 등장한 전지현. 아주 심플한 스타일링이지만 그녀라서 더욱 고급지게 소화했다.


한예슬 3월 8일 : 공식 석상 룩부터 드라마, 공항 패션까지 항상 화제를 불러 모으는 한예슬. 발렌티노 컬렉션 참석을 위해 공항에 나타난 그녀는 발렌티노의 봄버 재킷, 스키니 진으로 완성한 캐주얼 룩에 섹시한 스틸레토 힐로 반전을 줬다.


려원 3월 3일 : 이자벨마랑 컬렉션을 위해 공항에 나타난 려원은 신경 쓴 듯 안쓴 듯 멋스러운 공항 패션의 완벽한 예를 보여줬다.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고, 편안함을 위해 루스한 핏의 아이템과 스니커즈를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