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서 인연을 만나려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곳곳에서 벌어지는 송년회와 파티. 참석에만 의의를 두지 말고 제대로 일을 도모해보자.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의 나비 작가와 남성지 <맥심 코리아>의 유승민 에디터가 조언을 전해왔다. | 파티,남자친구만들기,송년회 인연,인연만나기,매력어필방법

 분위기가 무르익었다면?  “서로 마음이 통해서 손을 잡고 클럽을 나왔다고요? 하지만 크리스마스이브와 같은 대목에 빈 방을 찾는 건 평생의 솔메이트를 클럽에서 만나는 것보다 어렵죠. 그래도 몇 가지 팁을 주자면, 모텔은 모든 방이 다 차면 간판의 조명을 끄곤 해요. 이는 모텔의 강호에서 지켜지는 일종의 불문율이니까 기억해두세요. 그리고 혹시 원나이트에 큰 거부감이 없다면 호텔과 클럽이 함께 있는 곳으로 가보세요. 그곳에는 위에 방을 미리 잡아둔 응큼하고도 기특한 남자들이 있을 수 있어요.” - 유승민● 파티나 클럽에서 만난 남자와 원나이트를 하게 될 경우 대화를 통해 미리 그의 성향을 가늠하거나 최소한 그를 아는 사람의 공인을 거치는 것이 좋다.● 크리스마스엔 웬만한 호텔이나 모텔은 예약이 꽉 차 있을 확률이 높다. 장소 찾다 시간 다 보내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공간을 탐색해보도록 액션 플랜 1, 2, 3  “상대방과 짧게 인사한 후 미소를 지으며 간단한 대화를 나누다가 상대가 나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싶어 할 때 ‘잠시만요’ 하고 자리를 떠나보세요. 떠나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큰 주목을 받는 행동이자 상대방으로 하여금 아쉬움을 느끼게 하거든요. 다시 돌아와서 인사를 하면 그는 기다림 후의 반가움과 함께 친밀함까지 느끼게 될 거예요.” - 나비 작가 ● 귀에 대고 귓속말을 하거나 은은한 향수 냄새를 풍겨 그의 청각과 후각을 자극한다.● 대화할 때 눈웃음을 짓는다.● 스킨십을 할 때는 팔을 지그시 잡는 식으로 자극한다. 드레스 코드: 화이트 “클럽에 가면 참으로 의아한 점이 있어요. 여자들 가운데 열에 아홉은 마치 약속이나 한 듯이 블랙 원피스를 입고 오거든요. 물론 검은 옷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 그렇다는 건 이해해요. 하지만 그걸 입고 거대한 까마귀 떼 속에 섞여봤자 당신은 조금도 눈에 띄지 않을 거예요. 이럴 땐 과감하게 흰색을 선택해보세요. 클럽에서 콩나물시루처럼 붐비는 플로어를 스캔했을 때 제 눈을 사로잡았던 여자는 언제나 흰색 옷을 입고 있었어요. 클럽에서 흰색은 그냥 흰색이 아니에요. 화려한 조명에 따라 변화무쌍한 원색으로 물들곤 하거든요. 게다가 곳곳에 설치된 ‘블랙 라이트’ 때문에 흰색만 푸른 형광빛으로 빛나 시선을 모으는 효과도 있어요.” - 유승민● 쇄골이 드러나도록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옷을 입는다.● 옷을 입을 때 가슴골이 살짝 드러나게 입는다.● 상상력이 자극될 수 있게 등 부분이 시스루로 되어 있거나, 가죽으로 된 하의를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