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꼭 발라요! 김민정의 취향저격 아이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파티가 있는 연말,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고? “특별한 날이라고 해서 평소와 다른 룩으로 변신하는 건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전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브라운 음영 룩을 선호하죠. 무드 있으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관능적으로 보이거든요”라는 김민정의 팁을 참고할 것. | 김민정,김민정 메이크업,김민정 취향아이템,연말메이크업,바비브라운

바비 브라운 스털링 나잇 아이 팔레트 12만8천원대그럼 외출할 때도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나요? 선크림과 립스틱만 바르면 외출 준비 끝! 비비 크림도 바르지 않고 외출하는 건 민낯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다는 뜻인데….  그건 아니에요. 화장을 해서 모든 사람들에게 “실물이 더 예쁘네”라는 말을 들으면 좋겠지만 매사에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며 살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촬영이 없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는 뷰티 철학을 지키고 싶기도 하고요.1.아토팜 리얼 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3만8천원 2.라오르 프로페셔널 실드크림 4만4천원 3.능인향당 능인침향 58개 10만원한창 촬영 중인 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2015>는 사극인데도 메이크업이 상당히 진하더라고요. 처음에 남장 여인인 ‘개똥이’를 연기했을 때는 얼굴에 때 칠만 하면 되니까 5분이면 메이크업이 끝났는데 ‘매월’이로 변신한 뒤로는 메이크업 시간이 오래 걸려요. 하지만 ‘매월’이라는 인물을 통해 그 시대의 미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 메이크업이 힘들어도 뿌듯해요. 마지막으로 바른 생활 스타인 김민정의 뷰티 롤모델이 궁금해요.  김희애, 이영애 선배님이오. 제 인생 모토가 ‘곱게 늙자’인데, 이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들만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두 선배님이 바로 그러한 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