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그녀들의 한결 같은 헤어 스타일링

아름다운 그녀들이 고수하는 헤어스타일엔 특별함이 있다! 헤어 변신할 예정이라면 자신만의 헤어 스타일이 뚜렷한 다음 스타들을 보고 참고해볼 것.

BYCOSMOPOLITAN2015.11.17


가인

진정한 ‘숏 컷’의 아이콘, 가인! 그러나 그녀의 숏 컷은 언제나 새롭다. 앞머리 길이에 변화를 주기도 하고 때론 살짝 길러 뒤로 묶으며 심심하지 않게 변화를 주고 있다.


2:8 가르마의 절대 공식, 소녀시대 티파니

전체적인 헤어 스타일링은 달라져도 티파니가 포기 못 하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2:8 가르마! 얼굴을 더욱 갸름해 보이게 만들어줘 많은 사람들이 고수하고 있는 가르마이기도 하다.




새롭게 떠오르는 긴 머리 대명사, 신세경

청순한 이미지에 맞게 늘 긴 머리를 고수하는 신세경. 브라운 컬러의 컬러링이나 약한 펌으로 변화를 주기도 하지만 그녀의 긴 머리 사랑은 변함없다. 데일리 스타일로 따라 하기도 좋은 차분한 스타일이니 우리도 도전해보자!



어두운 헤어가 잘 어울려, 수지

국민 첫사랑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수지. 이런 이미지에 일조한 것은 그녀의 다크 헤어 컬러가 아닐까? 수지의 하얀 피부와 대비되며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준다.




앞머리는 절대 포기 못 해, EXID 하니

소녀스러운 앞머리로 탑재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장한 EXID 하니. 옆머리와 이어지게끔 흐르듯 연출하는 시스루 앞머리가 그녀의 시그니처 스타일. 넓은 이마가 고민이라면 그녀의 앞머리에서 해답을 얻어볼 것!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 Student Editor 김경림
  • Photographer 중앙일보, GettyIm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