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녀들이여! 이 매력남을 주목하라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올 연말도 홀로 쓸쓸히 보내겠구나 체념하는 외로운 싱글녀들이여 주목하라! 코스모가 직업도 개성도 제각각인 10명의 매력남을 소개한다. 이들 중 마음에 드는 누군가가 있다면 바로 투표하길! 그와 데이트할 기회가 열릴 테니까!


김현철

31세, 바텐더, A형, 처녀자리, 이상형은 외향적인 여자 facebook:aaax1


월드 클래스에서 3년 연속 톱 10에 들었어요. 언제 바텐더에 관심을 갖게 되었나요? 군대 시절 ‘조주기능사’라는 자격증을 알게 되었어요. 필기는 독학해서 합격했는데 실기는 실습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제대한 날 무작정 바를 찾아갔죠.


자신이 섹시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나요? 손님들이 집중해서 칵테일을 만들 때 멋있다고 말하더라고요. 내가 열정을 갖고 칵테일을 만들어 준 손님이 다음에도 저를 찾아왔을 때, 그리고 그분이 단골이 됐을 때 ‘내가 좀 괜찮나?’라고 혼자 생각한 적은 있어요.


긴 머리와 단발머리 여자 중 선호하는 스타일은요?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자요. 굉장히 주관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는 대체로 어떤 헤어스타일을 해도 예쁘거든요.


박준우

31세, SK건설 근무, A형, 물병자리, 이상형은 귀엽고 웃음 많은 여자 instagram: junwoo__park


여자들이 선호하는 전형적인 훈남 스타일이에요.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인가요? 예전에는 무뚝뚝해서 연락도 잘 안 하곤 했어요. 근데 저와 비슷한 여자를 만나면서 제가 잘못했다는 걸 알았죠. 친구때문에 여자 친구에게 소홀한 적도 있었거든요. 지금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친구보다 더 잘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 여자와 연애하고 싶어요? 동심을 간직한 여자면 좋겠어요. 맑고 순수한 면이 있으면 예뻐 보이더라고요. 피부가 뽀얗고 어른들한테도 잘하는 선한 느낌이 드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오래 지켜보는 스타일이에요. 첫눈에 반해 번호를 따는 건 잘 못해요. 처음 볼 때랑 두 번, 세 번, 네 번 보고 나서 계속 느낌이 다르잖아요. 그래서 전 호감을 느끼면 자주 만나면서 좀 지켜보는 편이에요. 그러다 정말 마음에 들면 고백하죠.


한용수

34세, 아카딘 코리아 엔지니어, O형, 물병자리, 이상형은 미소가 예쁜 여자 facebook : tony6teens


직업이 엔지니어예요. 무뚝뚝한 공대 남자 스타일인가요? 주변에서 ‘컴퓨터 같은 남자’라고 말하긴 했어요. 그래서 일부러 꽃도 사보고 여자 친구가 생기면 해줄 로맨틱한 이벤트도 가끔씩 상상하고 있어요.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려면 영어가 필수일텐데 어떻게 자기계발을 했나요? 아무래도 외국계 회사다 보니 동료들이 모두 외국인이에요. 국제기관에서 관리하는 영어 스터디인 ‘토스트 마스터’에서 4년 넘게 연습한 퍼블릭 스피킹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지금도 하고 있고요.


선호하는 데이트 플레이스가 따로 있나요? 복잡한 곳에서 있기보다는 조용하고 여유로운 곳을 선호해요. 야외로 드라이브를 간다거나 조용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해야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거든요.


김도국

25세, 웹툰 작가, A형, 쌍둥이자리, 이상형은 독립적인 여성 facebook : 100000605278264


웹툰 <피자와 꽃>을 연재 중이에요. 작업을 안 할 땐 뭘 하며 지내요? 예전엔 게임을 하기도 하고 운동도 했는데 요즘은 생각하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신작을 못 낸 지 꽤 돼서 작품에 대한 생각을 하죠.


어떤 여자와 연애하고 싶어요? 키가 컸으면 좋겠어요. 주관적인 취향인데 키가 크면 당당해 보이는 것 같거든요. 외모처럼 내면도 강하고 독립적인 사람이면 좋아요.


아직은 아니겠지만 결혼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요? 결혼은 좀 나이가 들면 하고 싶어요. 하지만 운명처럼 ‘이 여자다’ 하는 느낌이 드는 참하고 예쁜 여자를 만나면 언제든 하고 싶어질지도 모르죠.


박선관

25세, 국가대표 수영 선수, B형, 염소자리, 이상형은 잘 통하는 여자 facebook : seonkwans


10월에 열린 전국체전에서 3관왕을 할 정도로 활약이 대단했어요. 요즘은 어떤 일상을 보내고 있나요? 지금은 여유 있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전국체전이 1년 중 가장 큰 대회인데,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해서 마음 편하게 쉬고 있어요.


훈련할 때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나요? 아무래도 먹는 거죠. 그래서 ‘보양식, 몸에 좋은 음식’ 등을 검색해 전국으로 먹으러 다녀요. 몸에 좋은 재료가 들어간 닭백숙이나 산낙지 같은 거 있잖아요. 혼자 가서 먹은 적도 있어요. 하하.


수영 선수의 몸이 좋다는 건 모두가 알고 있죠. 가장 자신 있는 부위는 어딘가요? 어깨와 복근이오. 수영 기량을 향상하기 위해 가장 중요하고, 관중에게 노출되는 부위이기 때문에 웨이트트레이닝할 때 복근이랑 어깨를 더 집중해서 운동해요.


장석현

36세, 가수&사업가, O형, 전갈자리,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 instagram : sharp_jjang


<복면가왕>에 출연해 오랜만에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반가웠어요. 최대한 오버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편하게 불렀죠. 잘 부르고 못 부르고를 떠나 무대에 선 그 순간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그룹 샵에선 래퍼였기 때문에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건 처음이었는데 뭔가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눈물이 없는 편인데 가면 안에서 울고 말았어요.


사업가로도 활동하는데 어떤 일을 해요? 손으로 뭔가 만드는 걸 좋아해 여러 가지 가죽 아이템을 만들고 있어요. 처음에는 취미로 시작했는데 하다 보니까 적성에도 맞고 실력이 늘 때마다 희열도 커요. 무엇보다 손으로 뭔가 만드니까 사람이 긍정적으로 변하더라고요.


자신의 어떤 모습이 가장 섹시할 것 같아요? 열중해서 작업하다 보면 4~5시간을 계속 앉아 있거든요. 한번은 셔츠 소매를 걷어 올리고 땀 흘리면서 모자를 만들다 거울을 봤는데 좀 멋져 보이더라고요. 머리도 안 감아서 꼬질꼬질하고, 수염도 많이 자라 지저분한데 그게 열심히 일하는 남자의 모습 같았어요.


송정호

31세, 딜로이트 컨설턴트, A형, 양자리, 이상형은 긍정적이고 밝은 사람 instagram : giovani47_


컨설턴트라는 직업은 평소에도 굉장히 바쁠 것 같아요. 대체로 그런 편이지만 4년 차라 적응도 했고 시간도 효율적으로 쓰고 있어서 야근을 많이 하진 않아요. 제 생활과 일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됐죠.


쉴 때는 주로 뭘 해요? 일주일에 3번 정도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주말에는 집에서 집안일도 돕고 가족과 시간을 보내요. 인테리어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 괜찮은 장소가 있으면 드라이브도 할 겸 찾아가보는 게 취미죠. 제가 배운 적이 없거나 잘 모르는 분야에 오히려 호기심이 많아요.


여자 친구가 생기면 어디에 데려가고 싶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한남동의 와인 바 플로버에 가고 싶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핫 플레이스가 아니라서 적당한 시간에 가면 아늑하고 편하거든요. 여자 친구랑 가볍게 맥주나 와인을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데이워커

30세, DJ 겸 프로듀서, O형, 사수자리, 이상형은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instagram : daywalkerxx


디제잉을 시작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처음엔 단순히 힙합이 좋아서 디제잉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음악을 직접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프로듀서로서도 커리어를 쌓고 있어요.


밤낮이 바뀐 생활 때문에 힘들지 않나요? 운 좋게도 전 수면 시간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요. 하하. 다만 일주일 내내 작업만 하다 보니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죠. 그럴 땐 맛있는 걸 먹거나 수다를 떨어요.


언제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나요? 일을 마치고 아침에 귀가할 때. 밤새 시끄러운 곳에 있다가 퇴근 후 조용한 집에 들어가면 공허한 기분이 들면서 여자 친구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권문수

36세, 디자이너, B형, 염소자리, 이상형은 고기 먹을 때 쌈 3번 이상 싸주는 여자 instagram : munsookwon


현재 디자이너 브랜드 ‘Munsoo Kwon’을 운영하고 있어요. 어떤 브랜드인가요? 제 이름을 따서 만든 남성복 브랜드예요. 그 당시에 가장 즐겨 하거나 흥미롭게 여기는 것을 주제로 삼아 컬렉션을 완성해요. 얼마 전에는 ‘귀어’에 꽂혀서 ‘도시에 살던 사람들이 어촌으로 가서 성공했을 때 이런 옷을 입을 것이다’라는 스토리로 2016 S/S 컬렉션을 선보였죠.


평소 여가 시간에는 주로 무엇을 하나요? 등산을 좋아해 기회가 될 때마다 산에 오르곤 해요. 앞만 보고 산을 오르다 보면 머릿속이 깔끔하게 정리되거든요. 미래의 아내도 산을 좋아하길 바라요. 그래서 경제적 기반을 갖춘 후, 둘이 함께 전 세계의 명산을 찾아다니고 싶어요.


디자이너라서 스타일도 중요하게 볼 것 같아요. 좋아하는 스타일이 따로 있나요? 깔끔하지만 포인트를 잘 살린 스타일을 선호해요. 이상형도 단아하지만 그 속에 섹시한 매력이 숨어 있는 여자고요. 연예인으로 보자면 박주미, 문채원이오.


허준율

34세, 포토그래퍼, A형, 전갈자리, 이상형은 서로 영감을 주고받을 수 있는 여자 instagram : UL.LU


사람보다 사물을 잘 찍는 포토그래퍼로 알려져 있어요. 얼마 전에 전시도 열었다면서요? 어렸을 때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절 키우셨는데, 그래서인지 손때 묻고 오래된 것을 각별하게 느끼는 편이에요. 그래서 주로 오브제와 공간을 많이 찍죠. 인물은 거의 찍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낯선 사람을 만나 그 사람의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게 어렵더라고요.


여자 친구의 사진도 안 찍어줄 건가요? 그렇진 않아요. 오히려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피사체로서 접근해보고 싶어요. 어떤 이야기를 끌어낼 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어떤 여자가 이상형이에요? 전 일단 피부가 하얀 사람을 좋아해요. 여배우로 치면 레아 세이두에 가깝겠네요. 그 눈빛 안에 우울함도 있고, 밝은 면도 있잖아요. 다양한 영감을 줄 거 같아요.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
올 연말도 홀로 쓸쓸히 보내겠구나 체념하는 외로운 싱글녀들이여 주목하라! 코스모가 직업도 개성도 제각각인 10명의 매력남을 소개한다. 이들 중 마음에 드는 누군가가 있다면 바로 투표하길! 그와 데이트할 기회가 열릴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