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찬란한 청춘 이승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금 가장 찬란한 청춘의 계절을 보내는 이승기 | 이승기,영화 궁합,스타,인터뷰,코스모폴리탄

장난꾸러기 같으면서도 진중한 분위기가 동시에 느껴진다. 코트 60만원대 에이치에스에이치 at 쿤 위드 어 뷰. 팬츠 90만원대 앤드뮐미스터. 슈즈 80만원대 쟈딕앤볼테르2015년의 마지막인 12월을 <코스모맨> 커버로 마무리하네요. 올해도 정신없이 지나갔죠?영화 <궁합>이 촬영에 들어가 좀 빠듯했어요. 촬영 초반엔 일주일에 3~4일씩 찍었거든요. 2주 만에 집에 올 정도로 타이트한 스케줄이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단 좀 여유로워요. 여유로울 땐 어떻게 지내요?정말 아무것도 안 해요. 쉬는 날엔 그냥 집에 있어요. 이번 작품을 하는 데 참고할 만한 영화랑 드라마 보는 게 다예요. 아침에 일어나 영화 한 편 본 뒤 점심 먹고 운동하러 잠깐 나갔다 집에 돌아와 또 영화를 보죠. 밤에도 보고요. 요즘 연기를 위해 저를 온전히 쏟아붓는 느낌이에요.블랙과 카키로 완성한 클래식한 겨울 룩 코트 2백만원대, 헨리넥 티셔츠 40만원대, 팬츠 90만원대 모두 앤드뮐미스터. 슈즈 80만원대 로베르 끌레제리지금 찍는 <궁합>에 도움이 된 작품은 뭐였어요?<관상>은 정말 한 열 번 본 거 같아요. 송강호 선배의 연기에서 뭔가 팁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많이 봤는데, 제가 과연 뭘 얻었는지는 모르겠어요. 연기력 차이가 너무 많이 나니까요. 원래 한 번 본 작품은 다시 보지 않는데 이번엔 계속 봤죠. 최근에 한 작품이 <오늘의 연애>라 이번엔 드라마를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영화를 선택해 좀 의외였어요.정말 하고 싶은 드라마를 아직 못 만나기도 했지만 영화를 찍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그러던 중에 <궁합> 시나리오를 봤는데 극 요소의 구성이 잘되어 있고 군더더기 없이 잘 쓴 작품이라 놓치고 싶지 않더라고요.하운드투스 체크 코트가 어울리는 그의 얼굴코트 80만원대 질샌더. 티셔츠 가격미정 발망천재 궁합 역술가로 나오잖아요. 캐릭터를 연구하기 위해 역술가도 많이 만났겠어요. 이번 영화 대박날 거라고 하던가요?원래 점 같은 건 보지 않는데 작품 때문에 역술가를 많이 만나긴 했어요. 지금 영화 찍고 있다는 얘기는 하지 않았는데 제가 내년이 좋다네요. 하하.상대 배우인 심은경 씨와의 호흡은 어때요?처음 봤을 때 제가 생각했던 수줍음 많은 소녀 심은경 그대로였어요. 심은경 씨는 전에 함께 작업했던 여배우들과 느낌이 많이 달라요. 끼가 있어 보이지 않는데 연기에 집중할 때는 완전히 다른 사람 같아요. 연기한 신을 모니터하면 힘이 굉장하죠. 자꾸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신기한 배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