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태를 위한 레이양의 스파르타 운동법, 따라해보시길!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더 바디쇼 2>의 STL(Saturday Training Live) 코너에서는 스타 트레이너 레이양의 스파르타 운동법이 소개된다. 그녀가 알려주는 어디서든 돋보이는 뒤태를 위한 하체 운동법, 따라 해보길! | 뒤태,레이양,운동법,힙업,더바디쇼2

STL 촬영 현장에서 만난 송해나, 레이양, 고소현 오리 걸음 스쾃      효과 척추 기립근과 엉덩이, 허벅지를 자극한다.1.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리고 스쾃자세로 앉는다. 제자리에서 오른발과 왼발을 번갈아 떼며 오리처럼 뒤뚱뒤뚱 걷는다.2. 제자리에서 10번씩 2회 또는 20번씩 1회로 총 3세트 실시한다. 힙업 브리지 효과 엉덩이와 척추 기립근, 허벅지까지 단단해진다.1.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운 뒤 양팔을 펴서 손바닥을 엉덩이 옆 바닥에 댄다.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리고 무릎을 세운 다음 숨을 쉬면서 골반을 위로 힘껏 들어 올린다. 2. 한쪽 다리를 대각선으로 쭉 길게 뻗는다. 다른 쪽 다리도 번갈아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한다. 양쪽 다리로 20번씩 총 3세트 실시한다. 라인 잡는 비둘기 효과 고관절 스트레칭에 좋고 하체 라인을 정리해준다.1. 바닥에 앉아 한쪽 발을 앞으로 접은 상태에서 반대쪽 발을 뒤로 뻗는다.2. 골반을 바닥에 붙인 상태에서 복부, 가슴, 어깨, 이마 순으로 천천히 상체를 앞쪽 발에 닿을 때까지 내리며 손을 멀리 뻗는다. 호흡을 길게 내쉬면서 허벅지 뒤쪽이 늘어나는 걸 느낀다.3. 상체를 세우고 엉덩이에 힘을 준다. 깍지 낀 손을 머리 뒤로 넘기고 뒤로 뻗은 발을 팔꿈치 안쪽에 올린다. 사이드 런지 효과 허벅지를 비롯해 다리 근육을 발달시킨다.1. 자리에 앉아 왼쪽 무릎을 세우고 오른쪽 다리를 뒤로 뺀다.2. 다리를 바꿔가며 같은 자세를 반복한다. 양쪽 다리로 20번씩 총 3세트 실시한다.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shot for alcohol cravings vivitrol drug interactions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