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격! 코스모 커리어 포럼에 가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지난 9월 18, 19일, 신세계백화점 10층 문화센터와 11층의 옥상정원에서 열린 코스모 커리어 포럼. 그 열기 가득했던 현장을 확인해볼까? | 코스모커리어포럼,포럼,코스모포럼,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DAY 1  with Guerlain커리어 포럼의 첫날은 뷰티 브랜드 겔랑의 교육팀 김은희 과장, 그리고 뷰티 스페셜리스트 황민영과 백지수와 함께 힐링을 위한 피부 케어 비결을 배웠다. 오피스에서의 치열한 하루와 각종 노화를 유발하는 요소로 인해 섬세한 치유가 절실해진 커리어 우먼들에게 꼭 필요한 비결이 아닌가? 선물로 주어진 아베이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과 데일리 리페어 세럼은 프랑스의 청정 지역인 위상 섬에 서식하는 블랙비의 순도 높은 꿀을 활용해 만든 것으로, 이번 강연에서는 제품의 효능과 함께 마사지법도 배울 수 있었다. 강연이 끝난 후에도 참석자들은 제품에 큰 관심을 보이며 부스 앞을 떠날 줄 몰랐다.시원한 버니니 맥주와 함께 DJ가 플레잉하는 라운지 음악으로 열기를 더했던 옥상 정원에서의 야외 파티감성 충만한 곡으로 엔딩을 장식한 옥상달빛의 공연 DAY 2  with Urban Decay 코스모의 ‘Fun Fearless Female’이란 모토와 꼭 닮은 뷰티 브랜드 어반디케이가 둘째 날을 함께했다. 1995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한 후 미국 내에서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는 어반디케이는 이번 강연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하고 ‘에지 있는 메이크업’에 대한 팁을 공유했다. ‘나만을 위한 메이크업’이란 주제로 어반디케이의 김잔디 마케팅 PR 매니저가 진행한 강연을 통해 관객들의 메이크업 애고니를 듣고 서로의 팁을 나누며 문제를 해결하는가 하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할 방법도 소개했다. 선물로 네이키드 팔레트 시리즈를 비롯한 인기 제품이 주어졌고, 관객들은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으려 필기까지 하며 강연에 집중했다.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