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마른 장미 꽃잎을 베어문 듯한 입술 만들기

쌀쌀해진 공기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레드 립. 그중 최근 핫한 벽돌색 립스틱을 좀 더 웨어러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주목!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이 마른 장미 꽃잎을 베어문 듯 유혹적인 립 메이크업 팁을 공개했다.

BYCOSMOPOLITAN2015.11.02


1.맥 인챈티드 이브 아이즈 웜 6만9천원대 2.마죠리카 마죠르카 래쉬 익스펜더 엣지 마이스터 1만8천원 3.버버리 립 벨벳 No.437 옥스블러드 4만2천원대 4.루나 에센스 스틱 파운데이션 #21 라이트 베이지 3만원 5.나스 어데이셔스 립스틱 컬렉션 레슬리 3만9천원 6.카고 HD 픽쳐 퍼펙트 프레스드 파우더 by 벨포트 4만6천원 7.로레알파리 블로썸 카레스 쿠션 틴트 B08 플럼 블로썸 1만6천원대


 STEP 1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광 피부 

장밋빛 입술의 농염한 분위기를 부스팅하는 윤광 피부. 먼저 베이지 컬러의 펄 베이스를 얇게 깐다. 그런 다음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과 톤을 보정할 것. 스펀지로 꼼꼼하게 두드리며 바르면 피부에 착 밀착돼 메이크업이 좀 더 오래 지속된다. 잡티와 다크서클은 컨실러로 커버하고 프레스드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눌러가며 바르면 윤광 피부 완성.     


 STEP 2 

음영이 살아 있는 그윽한 눈매 

눈매는 브라운 컬러가 스민 듯 음영만 강조한다. 매트한 텍스처의 연한 브라운 컬러와 피부 톤보다 살짝 진한 브라운 컬러의 섀도만 있으면 충분! 먼저 연한 컬러를 눈 앞머리와 콧날 사이에 터치하고 이어서 눈두덩에도 컬러를 입힌다. 다음은 진한 컬러로 깊이를 더할 차례. 앞서 쓴 브러시보다 작은 브러시로 쌍꺼풀 라인에 진하게 바른 뒤 위쪽으로 펴주며 블렌딩할 것.       


 STEP 3 

팜 파탈 매력의 장밋빛 입술 

장밋빛 입술로 매혹적인 포인트를 더할 차례. 먼저 파운데이션을 묻힌 스펀지로 본연의 입술 색을 톤 다운시킨다. 입술 중앙에서 바깥으로 색이 퍼져나가는 듯한 패턴으로 바르는 게 관건! 고발색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바르고 가장자리는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쿠션 틴트를 활용하자. 마른 꽃잎의 질감을 강조하고 싶다면 파우더를 묻힌 브러시로 입술을 가볍게 쓸어줄 것. 


 STEP 4 

빛과 에지를 더해 생기 업 

눈매와 입술 모두 부드러운 분위기로 메이크업했기 때문에 자칫 얼굴이 밋밋해 보일 수 있다. 얼굴 윤곽을 좀 더 입체적으로 살려줄 하이라이터와 깔끔하게 위로 솟은 속눈썹을 완성해줄 마스카라로 생기를 더하자. 하이라이터는 가장 많이 튀어나온 이마 부분, 콧등, 인중, 턱, 눈썹 아래, 광대뼈 부근에 가볍게 쓸어줄 것. 속눈썹이 풍성해지면 메이크업이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볼륨 마스카라보다는 가닥가닥 속눈썹을 깨끗하게 올려주는 롱 래시 마스카라를 추천한다.



샤넬 루쥬 느와르 압솔뤼망 컬렉션 쥬 꽁뜨라스뜨 뤼미에르 12 꾸 드 미뉘 5만8천원.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