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요즘 뜨는 곳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요즘 뜨는 곳은?

서울의 대표 쇼핑 플레이스 하면 생각나는 곳은? 바로 청담동과 신사동 가로수길! 한때 정체성을 잃고 주춤하는가 싶더니 하우스 브랜드 플래그십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캐릭터 분명한 멀티숍까지 모두 어우러져 업그레이드 중이다. 둘 중 당신의 취향은 어느 쪽?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10.31


 신사동 가로수길 

쇼핑 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가로수길은 4년 전까지만 해도 규모가 작은 숍이 주를 이뤘다면 지금은 대형 SPA 브랜드는 물론 대기업이 운영하는 빅 브랜드의 플래그십이 저마다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특유의 아기자기한 맛이 사라져 가끔 그립기도 하지만 트렌디한 레이블의 아이템을 한 큐에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은 가로수길의 가장 큰 장점!


1. 스티브 J 앤 요니 P

올해 8월, SK와 손잡으며 더욱 규모가 커진 스티브 J 앤 요니 P. 입구에 들어서면 SJYP의 데님 바가, 계단을 통해 지하로 내려가면 스티브 J 앤 요니 P의 레이블이 자리 잡고 있다. 이효리, 현아가 입은 바로 그 스 셔츠와 데님 팬츠를 갖고 싶다면 주저 말고 이곳으로 발을 돌릴 것! 

ADDRESS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45 TEL 070-7730-4567


2. 폴로 랄프 로렌

한국 최초이자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오픈한 폴로 랄프 로렌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 지난 9월 22일, 혁오 밴드의 공연이 열린 오픈 파티는 티파니, 빅토리아 등 평소 랄프 로렌을 사랑하는 셀렙들로 가득해 인기를 증명했다. 남자친구는 물론 조카와 사촌 동생들이 모두 함께 쇼핑할 수 있을만큼 모든 라인이 준비돼 있는 것이 특징!

ADDRESS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1 TEL 6004-0220


3. 르트와지엠

#프랑스, #프렌치시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해야 할 것만 같은 르트와지엠. ‘데비데보’, ‘프리미아타’ 등 우리에겐 아직 생소하지만 파리지엔들에게 인기 있는 레이블로 가득하다. 굳이 큰돈 들여 파리에 가지 않아도 그들이 입는 옷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장점. 

ADDRESS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45 TEL 070-8671-7503


4. 데상트

가로수길에 반가운 숍이 등장했다. 트렌디한 러닝 웨어로 유명한 데상트가 들어선 것. 여성복 비중이 60~70%를 차지할 정도라니 문을 열고 들어서면 여기저기 눈 돌아가기 바쁜 것은 당연지사! 컬러풀한 슈즈는 물론 운동할 때도 패셔너블하고 싶은 여자들에게 딱 어울리는 러닝웨어와 트레이닝 룩이 가득하다. 

ADDRESS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2 TEL 543-5115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