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패션위크, 모델 셀피 퍼레이드 Ver3. 이희수

패피들을 위한 10월의 축제, 서울패션위크! 쇼를 빛내주는 또 하나의 주인공인 모델들은 과연 패션위크에서 무얼 할까? 코캠의 카메라를 들고 직접 무대 뒤 백스테이지로 들어가 현장 생중계와 귀여운 셀카 퍼레이드를 보내온 그들. 중간고사 때문에 DDP 근처에도 못간 코캠 독자들을 위해 하루 종일 에스팀 모델 4명을 따라다녀 보았다. 세 번째 주자는 모델 이희수!

BYCOSMOPOLITAN2015.10.26


누나, 저 너무 빨리 온 거 있죠?

콜타임보다 한 시간이나 빨리 온 귀요미 희수. 이번 시즌 문수권 쇼가 데뷔 쇼라고 말하는 그를 이른 아침 만났다. 모델계의 대표 귀요미답게 오버올과 맨투맨을 센스있게 매치! 그에게 축하 인사를 남기며 누나들 설레게 할 데일리룩과 심쿵 셀카를 받아 내었다. 

#귀여운오버올 #웃으면 #누나들 #뻑이가요




문수권 백스테이지에서 셀카 퍼레이드

첫 쇼라 긴장 가득 할 텐데도 깜찍한 표정 발사. 그에겐 이렇게나 다양한 표정이 숨어있었다니! 18살의 풋풋함이 살아있는 셀카 퍼레이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아 더 멋져진 희수는 코캠 카메라를 향해 이렇게 포즈를 취해줬다는 것!

#오늘잠은다잤네 #심쿵사 #모두들 #희수에게입덕




화려한 팬 서비스

쇼가 끝난 후 그가 떴다 하면 여기저기 카메라를 들이미는 소녀팬들이 등장! 인기 많은 그는 한 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팬서비스에 충실했다. 게다가 희수의 데뷔쇼를 축하해주러 부모님까지 출동하셨으니 이만한 든든한 백이 더 있을까?

#우월한유전자 #셀카는연사로 #사인없는데어떡하죠?




쉴 틈 없는 대기시간

대기시간에도 희수는 쉬지 않는다! 스트릿 촬영을 위해 새 옷으로 갈아입고 포즈. 쉴 새 없이 울리는 그의 전화로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아까와는 사뭇 다른 올블랙 패션, 도대체 소화 하지 못하는 것이 뭐니?

#또다른 #카리스마 #전화받는것도 #멋있구나




패션위크 Day2

어제는 귀요미룩이었다면 오늘은 남친룩! 무심한 듯 걸쳐준 코트 하나에 반하는 건 순식간. 저녁까지 이어진 피팅과 쇼였음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던 프로 모델! 오늘도 팬 서비스는 잊지 않는 다는 것. 스마일보이 희수와 셀카를 찍고 싶다면 쇼가 끝난 후 DDP를 돌아다니는 희수를 찾아주세요!

#어여기뭐가묻었어요 #저녁에도 #묻었네 #잘생김



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 Student Editor 최아름
  • Photographer 김준석, 강병찬, 본인제공
  • Model 이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