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건강에 이로운 슈퍼푸드!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생각보다 우리 주변엔 가슴 건강에 이로운 음식이 널렸다. 하루 세끼, 간식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자주 먹으면 좋은 음식을 골라봤다. | 가슴건강,가슴,유방,유방건강,슈퍼푸드

달걀 달걀노른자에 함유된 필수 영양소인 콜린은 유방암 발병 위험을 24% 낮추는 효과가 있다. 이제부터 간식은 삶은 달걀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브로콜리 브로콜리엔 면역력을 높이는 설포라판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발암 물질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니 샐러드를 만들 때 한 주먹 정도 곁들여 먹어보자.버섯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등 각종 버섯에는 항암 작용을 하는 항산화제가 들어 있다. 각종 볶음 요리에 반 컵 정도 넣어 함께 먹으면 좋다.복숭아와 자두 복숭아와 자두에는 유방암 세포만 골라 죽이는 화학적 화합물이 들어 있다. 물론 정상적인 세포는 건드리지 않는다. 아침에 요구르트나 오트밀, 시리얼에 주사위 모양으로 썰어 넣어 함께 섭취하자.각종 씨앗 말린 호박씨에 든 식물성 에스트로겐은 유방암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프라이팬에 볶아 샐러드에 1티스푼 정도 넣거나 간식으로 먹는다.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생각보다 우리 주변엔 가슴 건강에 이로운 음식이 널렸다. 하루 세끼, 간식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자주 먹으면 좋은 음식을 골라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