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걱정없는 건강한 메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먹방 가득한 피크닉만큼 즐거운 일도 없지만, 그래도 칼로리가 걱정이라면 피크닉 바구니에 이 건강한 메뉴를 채워보시라. | 칼로리,건강한메뉴,건강메뉴,채소스틱,곡물샐러드

1.샴페인 피크닉의 완성은 샴페인. 샴페인만으로 피크닉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두 배는 업될 거다. 게다가 식사할 때 적절한 양의 샴페인을 함께 섭취하면 혈압을 낮추는 항산화 효과 등 우리 몸에 좋은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니, 피크닉 음식에 샴페인 한 잔을 곁들여보자. 2.삶은 달걀 달걀에는 우리 몸에 좋은 지방뿐 아니라 비타민과 칼슘, 단백질도 다량 함유돼 있다. 취향에 따라 알맞게 삶은 달걀 위에 새콤달콤한 머스터드 소스를 뿌리고, 통후춧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영양 만점 간식이 완성된다.3.과일 꼬치 포도, 복숭아, 딸기, 키위, 파인애플 등 다양한 과일로 구성된 무지갯빛 꼬치는 하루에 필요한 과일 섭취량을 충족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 섬유질이 풍부할 뿐 아니라 과식 후 소화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효과도 볼 수 있으니 피크닉의 디저트로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4.채소 스틱 채소를 가열하면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이 빠져나갈 가능성이 높다. 채소는 모름지기 익히지 않은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 정답. 당근, 셀러리, 파프리카, 오이를 길쭉하게 잘라 스틱으로 만든 뒤 갈릭 소스나 아이올리 소스 등 맛있는 딥 소스와 함께 즐겨보자.5.곡물 샐러드 탄수화물은 다이어트의 적이라 하지만, 우리 몸에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한 필수 영양소다. 보리, 현미, 퀴노아 등 건강 곡물을 취향대로 가볍게 삶아 오메가-3가 풍부한 참치캔과 얇게 썬 붉은 양파, 깍둑썰기한 방울토마토를 넣고, 비타민 C가 가득한 레몬즙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올리브 오일을 뿌려 먹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