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몰래 다이어트 하기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는 군살! 하지만 트레이너 정아름이 조언하는 다음의 팁만 있다면 버스, 지하철 안에서도 얼마든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지금 버스나 지하철에서 이 글을 본다면 당장 클릭할 것. ::다이어트, 스쿼트, 복부, 발가락, 코스모 캠퍼스 | 다이어트,스쿼트,복부,발가락,코스모 캠퍼스

의자 스쿼트운동의 기본이자 진리는 바로 스쿼트! 전철이나 버스에 앉았을 때 티 나지 않게 스쿼트를 활용해보자.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엉덩이를 떼서 일어났다 의자에 앉았다를 15회 이상 반복한다. 이 때 엉덩이를 뒤로 빼서 척추의 자연스러운 커브가 유지된 상태에서 운동을 해줘야 짧은 순간 동안 인텐시브하게 스쿼트 동작을 소화할 수 있다. 복부 안쪽 근육 자극하기 복부 근육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안쪽 근육을 복횡근이라고 부른다. 복횡근은 척추와 이어져 있어 마치 허리띠처럼 둘러져 있는데 이 부위는 간단한 호흡만으로도 충분히 자극이 가능하다. 따라서 호흡을 들이마시고 내쉴 때 배꼽을 최대한 등 쪽으로 끌어당긴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호흡을 할 것. 이 동작을 수시로 하면 탄탄한 복부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며 코어도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발가락으로 피아노치기남들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할 수 있는 동작! 발에는 많은 신경들이 모여 있는데다 항상 움직이기 때문에 늘 피로할 수밖에 없다. 이걸 극복하기 위해서 발가락으로 등 하교 시 발가락으로 피아노를 친다는 생각으로 올렸다 내렸다를 반복해준다. 하체 순환이 활발해지는 것은 물론 발의 피로도 역시 현저하게 감소하며 더불어 내 몸을 컨트롤하는 방법까지 터득할 수 있어 운동 능력 이 향상된다.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는 군살! 하지만 트레이너 정아름이 조언하는 다음의 팁만 있다면 버스, 지하철 안에서도 얼마든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지금 버스나 지하철에서 이 글을 본다면 당장 클릭할 것. ::다이어트, 스쿼트, 복부, 발가락, 코스모 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