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쇼> 제니의 트레이닝 방법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날씬한 몸매만 따지는 때는 아니다. 단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드러내는 것이 대세. 얼굴 생김새만큼 각기 다른 비율과 라인을 뽐내는 배우, 가수, 모델, 트레이너가 자신만의 보디 시크릿을 털어놨다. | 더 바디쇼,제니,몸매,바디라인,비율

MOVE NOW&nbsp;트레이너 제니온스타일 &lt;더 바디쇼&gt;에서 배틀 로프 운동을 소개하며 더 알려진 그녀는 10년 차 퍼스널 트레이너. 자신을 통해 누군가 긍정적으로 변할 때 보람을 느낀다는 그녀는 매일같이 자신을 트레이닝하는 중이다.브라톱 5만9천원 르꼬끄 스포르티브. 팬츠 5만9천원 뉴발란스. 손목 밴드 1만원 푸마촬영할 때 보니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아요. 어떻게 트레이너라는 일을 하게 됐나요?&nbsp;어릴 때부터 몸을 움직이는 일을 좋아했어요. 호텔 피트니스 클럽에서 만삭인 트레이너가 레슨하는 모습을 보고 여자 트레이너로서 살아가는 모습을 꿈꾸게 됐죠. 정말 프로페셔널해 보이더라고요.특히 가슴부터 이어지는 복근 라인이 돋보여요.&nbsp;다들 운동 하면 큰 결심을 해야 하는 것처럼 생각하는데 자세만 바로잡아도 몸이 달라질 수 있어요. 바른 자세로 앉고, 서고, 걷기만 해도 복부 근육을 제대로 쓸 수 있는데 오랜 시간 흐트러진 자세로 앉아 생활하다 보니 인식하지 못하는 게 문제죠.&nbsp;복부를 탄탄하게 만들고 싶은 여성들에게 운동법을 추천한다면요?&nbsp;집에서 가장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는 플랭크 자세가 있는데, 팔굽혀펴기처럼 엎드려서 팔꿈치를 굽힌 상태로 버티는 거죠. 이 동작을 하다 보면 코르셋 입은 듯 복부에 힘이 생기는 걸 느낄 수 있어요. 탄력 있는 밴드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운동할 때 의상도 영향을 미치나요?&nbsp;처음 운동을 시작할 땐 타이트한 의상을 입는 걸 쑥스러워하는데 몸의 라인을 자세히 볼 수 있어 도움이 돼요. 상의나 하의 중에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좀 더 생기 있어 보이기도 하고요.&nbsp;운동을 하면서 내면적으로 변한 부분도 있나요?&nbsp;몸과 마음, 정신세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고 믿어요. 몸이 아프면 무기력해지고 우울 증상이 오기도 하죠. 반대로 운동을 통해 몸을 단련하면 성취감과 동시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어요. 그게 바로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죠.&nbsp;HER BENEFITS&nbsp;탄력 있는 가슴과 복부&nbsp;1. 복부에 힘을 주며 바른 자세로 앉고, 걷는 습관을 유지한다.&nbsp;2. 육류, 채소, 단백질, 탄수화물 등 간이 세지 않은 음식을 여러 번 나누어 먹는다.&nbsp;3. 자기 전에 엎드린 상태에서 팔꿈치로 버티는 플랭크 자세를 취한다.&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