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X 르메르 론칭 파티 비하인드 신!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Cosmo Star Live> 코스모 특급 공개! 유니클로 X 르메르 론칭 파티 비하인드 신을 지금 공개합니다. | 유니클로앤르메르는사랑입니다,유니클로,르메르,Cosmostar,코스모폴리탄

두구두구두구! 기다리고 기다렸던 유니클로 X 르메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바로 어제, 9월 30일 호림아트센터에서 공개됐습니다. 론칭 파티에 참석한 셀렙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유니클로 X 르메르의 룩을 사수한 뒤 착용하고 등장했는데요, 코스모가 그 파티 현장을 특별히 공개합니다! 디자이너 크리스토프 르메르와 사라-린 트랜이 디자인한 프렌치 감성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입은 그들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고고! 이요원1.“요원씨, 여기 한번만 봐주세요!” 그녀가 화이트 룩을 입고 사뿐 사뿐 걸으며 등장하자 여기 저기서 플래시가 터집니다. 2.남편을 위해 옷을 고르다 코스모 카메라와 눈이 마주쳤어요. 3.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려주는 부드러운 스웨터는 에디터도 홀딱 반해 구매 완료! 유지태1.남자들아 제발 이렇게 입어줘! 네이비 셔츠에 넓은 어깨를 돋보이게 하는 카디건을 매치했어요.2.컬렉션의 컨셉을 진지하게 읽고 있는 그. 옆모습도 훈내 진동~고아라1.카메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남심 저격 미소 발사!2.“어때요? 비슷한가요?” 사진 속 모델과 똑같은 포즈를 취한 사랑스러운 그녀. 김원중1.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이너의 모습은 어디로? 영화 ‘나홀로집에’ 케빈의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중. 2.인스타그램 업로드하나요? 누구보다 열심히 행사장을 둘러보다가 휴대폰으로 ‘찰칵!’3."반갑다. 용수야!” 포즈를 취하고 있던 모델 정용수에게 다가가 인사하는 친절한 원중씨. 혜박1.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으로 맞춘 그녀. “블랙, 느낌 아니까~”2.톱 모델 혜박의 선택은 과연? 매의 눈으로 쇼핑하고 있는 그녀.셀렙들이 입은 룩을 보니 유니클로 X 르메르 컬렉션이 더욱 탐나죠? ‘In and Out’을 컨셉으로 집 안과 밖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룩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10월 2일부터 유니클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니, 기대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