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의 스트리트 뷰티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전히 뷰티 트렌드가 어렵고 낯설게 느껴진다면 모델들의 스트리트 룩에서 키워드를 찾아볼 것. 자연스러운 그녀들의 얼굴을 보면 설렘 가득한 올 가을 뷰티 스트리트 코드가 읽힐 것이다. | 스트리트룩,뷰티,가을뷰티,레드립,아이섀도

STREET CODE 1 프렌치 시크 헤어의 정석은 바로 5:5 루스 번 이번 시즌에는 모델들이 마치 약속이나 한 듯 5:5 가르마를 한 루스 번을 연출했다. 이때 헤어라인이 똑 떨어지지 않고 느슨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올드와 프렌치 시크 사이의 은밀한 한 끗 차.STREET CODE 2 이국적인 무드에는 컬러 아이섀도가 핵 키워드신기하게도 올 가을에는 봄에나 어울릴 법한 화사한 오렌지, 옐로, 그린과 같은 파스텔컬러 아이섀도가 스트리트를 장악했다. 대신 컬러는 무조건 넓고 얇게 바르는 것이 관건. 또한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아야 모델들처럼 아스라한 느낌의 이국적인 무드를 제대로 표현할 수 있다.STREET CODE 3 톰보이 룩을 원할 때는 2:8 슬릭 헤어가 진리 평소에는 여성여성하다가도 드라마틱한 변신을 꾀하고 싶다면? 모델들의 2:8 슬릭 헤어를 카피할 것.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꾸러기 스타일의 톰보이처럼 연출되거나 매니시한 분위기의 카리스마 넘치는 여자로 보이기도 한다. STREET CODE 4 초라한 민낯에는 레드 립으로 무장하도록! 잘나가는 모델도 생얼의 초라함을 피할 수는 없다. 그래서 선택한 민낯 커버용 비장의 무기가 바로 레드 립. 이거 하나만 발라도 얼굴에 에지가 흐르며 안색이 밝아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