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구없이 하는 근력운동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근력 운동은 헬스장에 가야만 할 수 있다는 편견을 버릴 것. 놀이터, 공원 등 야외에서 공짜로 운동을 즐기는 알짜 팁을 알려주겠다. | 근력운동,공짜운동,운동,운동팁,코스모폴리탄

 OUTDOOR WORKOUT 1. 미끄럼틀에서 엉덩이 운동하기① 미끄럼틀의 아랫부분에 걸터앉은 상태에서 양손으로 손잡이를 잡은 채 다리를 쭉 편다. ② 등을 뒤로 기대고 다리를 들어 올려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한다. ③ 왼발을 위로 5cm 정도 차올려 오른쪽 다리 바깥으로 포갠다. 다리를 바꿔가며 3세트 반복한다. 2. 바위에서 팔 운동하기① 커다란 바위나 선반을 등지고 선다.② 쪼그려 앉은 상태에서 양팔을 뒤쪽으로 쭉 뻗어 바위 위에 손을 얹는다. 이때 팔은 쭉 펴고 손가락 끝이 몸을 향하도록 한다.③ 팔꿈치를 구부리며 엉덩이를 바닥 쪽으로 내린다. 12회를 한 세트로, 3세트 반복한다. 3. 계단에서 다리 운동하기① 계단 앞에 선다.② 오른발을 계단 두 칸 위에 올리고 무릎을 구부려 런지 자세를 취한다. ③ 왼발을 들어 오른발 옆에 둔다. ④ 왼발을 두 칸 위에 올리고 같은 동작을 반복한다. 계단 맨 위에 도달할 때까지 다리를 바꿔가며 계속한다. 다시 아래부터 시작해 5세트 반복한다.abortion dc abortion percentages abortion techniques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