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을 오르가슴에 대한 것!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각 연령대 여자들에게 “침대 위에서 오르가슴을 느끼고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오르가슴을 느끼는 빈도수는 나이가 들수록 반전하는 것일까? | 오르가슴,여성상위체위,사랑,섹스,코스모폴리탄

Q.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은 익숙하지만, 질 오르가슴은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어요. 저에게 문제가 있는 걸까요? A. 질 오르가슴은 당신이 불감증이라서 느끼지 못하는 게 아니에요. 섹스 칼럼니스트인 저도 섹스 10년 차에 겨우 알게 된 것이거든요. 클리토리스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만으로 얼마든지 충만하고 즐거운 섹스를 하고 있다고 봐도 되니 너무 조급해할 필요는 없어요. 질 오르가슴은 여자 스스로도 섹스에 대한 긴장감을 풀어야 하겠지만 남성의 신체적·체력적 조건이 좀 더 영향을 주는 것이 사실이에요. 페니스의 크기와 절대적으로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크기가 있는 페니스를 만나는 게 질 오르가슴에 유리하기는 하죠. 게다가 질 오르가슴은 질의 특정한 스폿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기에 그 스폿을 찾아내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고, 찾은 뒤에도 꽤나 지루한 피스톤 운동을 반복해야 한답니다. 그러니 남성의 심폐지구력과 하체, 허리 근육의 단련도가 중요할 수밖에 없어요. 죽기 전에 질 오르가슴을 꼭 한번 느껴보고 싶다면 운동하는 남자를 만나세요. 피트니스에서 보충제 먹으며 몸 키우는 스타일보다 축구하고 자전거 타는 남자 말이에요. 하하. -연애 칼럼니스트 현정여성 상위 체위는 삽입 상태에서 여자가 오르가슴을 느끼기에 가장 좋은 체위다.그에게 돌직구 날리고 싶은 순간, 이렇게 말해요“나, 지금 아무것도 안 느껴져!”라고 솔직하게 외치고 싶지만 도무지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연애 칼럼니스트 현정 작가가 제안하는 다음의 현명한 대화법을 참고하도록 하자.그는 이미 느꼈다. 하지만 나는 아직이고,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다  이럴 때는 정확하게 말해줘야 한다. “지금 느낌이 오고 있어, 멈추지 말고 계속해!”라고 말이다. 하지만 이 같은 요구에도 참아내지 못하고 먼저 끝내버리는 남자라면 당신을 위해 노력할 마음이 없다고 생각해도 괜찮다. 이런 태도가 반복된다면 진지하게 둘의 관계를 고민해봐도 좋다는 말이다. 그가 사정하려고 할 때 체위를 바꿔 지연시킬 수는 있지만 그러면 오르가슴으로 치닫던 그 느낌마저 사라지기 마련이다. 오르가슴은 삽입 상태에서 느낄 수 있는 것이니 그가 인내심을 가지고 나를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전달할 것.그의 애무 실력이 형편없다  애무도 습관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처음 배운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한다. 특별한 요구가 없는 이상 자기 방법을 고쳐가며 섹스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 다른 여자는 그런 방식에 만족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 유지하는 것일 확률이 높으니 그 습관을 나에게 맞게 고쳐줘야 한다. 손을 뻗어 내가 직접 몸을 만지거나 그의 손을 이끌어 당신이 원하는 테크닉을 알려주는 것도 방법이다. 그러면서 “이런 식으로 하면 기분이 정말 좋아”라고 말해보자.  HOW TO HAVE AN ORGASM  DO IT TOGETHER 그와 함께 즐기는 오르가슴 노하우. 데이 허브닉 박사가 조언했다. 오늘 밤, 당장 그와 함께 시도해보도록!1. 그의 손을 활용해라 그가 삽입했을 때 클리토리스의 자극을 받고 싶다면 그에게 손으로 그곳을 동시에 자극해달라고 말하자. 그가 피스톤 운동을 하기에도 벅차 보인다면 손가락 끝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를 준비해 당신의 클리토리스에 대보도록 할 것. 느낌이 한 단계 더 강렬해질 것이다. 2. 윤활제를 충분히 사용해라 건조한 섹스야말로 오르가슴을 방해하는 요인. 섹스 전과 도중 당신뿐 아니라 그의 그곳에 윤활제를 듬뿍 사용할 것. 오르가슴에 다다르기 더욱 쉬워질 것이다.3. 생리 주기를 활용해라 배란하기 직전, 우리 몸속 테스토스테론의 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해 평소보다 성욕이 강해지며 오르가슴을 느낄 가능성이 높아진다. 4. 그의 눈을 마주 보며 해라 완벽한 오르가슴을 느끼기 위해서는 감정적인 친밀함과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동반돼야 한다. 그러니 섹스 시 그와 진심 어린 눈빛을 교환해보자. 정신적·육체적 만족감이 주는 통합적인 오르가슴이 최강의 짜릿함을 선사할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