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타들이 푹 빠져있는 건?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여름의 끝자락, 스타들이 거리에서 가장 즐겨 입는 두 가지 소재는? 바로 데님과 레이스! 두 가지 소재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그녀들의 리얼 웨이 스타일링에서 한 수 배워볼 것. ::데님, 레이스, 데님 룩, 보헤미안,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데님,레이스,데님 룩,보헤미안,코스모폴리탄

Cool Denim 스트리트에서 데님만큼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소재가 있을까? 최근 스타들은 70년대 무드의 벨보텀 데님 팬츠에 푹 빠졌다. 그녀들의 스타일링 법은 미니멀한 화이트 재킷 혹은 티셔츠를 매치해 쿨한 데님 룩을 완성하는 것. 이때 웨지힐 또는 굽이 높은 스트랩 샌들을 빼놓아선 안된다.1 제시카 알바- 루스한 화이트 재킷과 티셔츠에 플레어 팬츠를 매치한 쿨한 데님 룩. 2 화이트 재킷 39만8천원 클럽 모나코.3 벨보텀 데님팬츠 34만8천원 트루릴리전.4 블라우스 14만8천원 데님앤서플라이 랄프 로렌.5 벨보텀 데님팬츠 6만9천9백원 에잇세컨즈.6 드리 허밍웨이-클로에의 블라우스와 70년대 스타일의 데님팬츠를 입고 보헤미안 걸로 변신!Retro lace 레이스 소재는 지나치게 여성스러워 보여 부담스럽다고? 믹스매치의 대가, 클로에 세비니처럼 레트로 무드로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빈티지한 레이스 톱에는 데님 쇼츠를 매치하고 카리스타 넘치는 부츠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는 것. 여기에 트렌디한 버킷백까지 더한다면 완벽하다.1 클로에 세비니-거리에서 단연 돋보이는 그녀의 레이스 스타일링. 액세서리의 매치까지 고수의 손길이 느껴진다. 2 레이스 톱 5만9천9백원 에잇세컨즈.3 데님쇼츠 14만8천원 타미 힐피거 데님.4 레이스 셔츠 45만9천원 미샤.5 패턴 팬츠 10만원대 타스타스.6 엘레나 페르미노바-레이스와 잔잔한 플라워의 조화가 돋보이는 그녀의 9등신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