쩔어, 국내 스트리트 레이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SPA 브랜드는 지겹고 명품은 역시나 도전하기 어렵다. 그럴 때 패션피플들이 환호하는 것이 있었으니! 이미 힙스터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음은 물론 힙합 시장이 커지면서 더욱 빛을 발하는 국내 스트리트 레이블이 바로 그 것! 매시즌 특별한 제품이 나오고 한정판도 어김없이 쏟아지니 나만 갖게 되는 아이템이 생겨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도 없다. 아직도 모르고 있었다면 이 기사를 읽고 국내 스트리트 레이블의 매력에 조용히 빠져보시길. ::스트리트 레이블, 힙합 시장, 크리틱, 리타, 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 비바스튜디오, 코스모 캠퍼스 | 스트리트 레이블,힙합 시장,크리틱,리타,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

크리틱(Critic)대한민국 1세대 스트리트 브랜드 중 하나인 '크리틱'은 2005년 시작되어 10년이 된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비판적인 메시지를 담은 프린트 티셔츠들을 주로 만든다. 특유의 풍자적 요소를 의류에 적용했고 최근 펠릭스, 배럴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미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곤 했다. 큼지막한 로고와 위트 있는 그래픽이 특징!리타(Leata)리타는 ‘Optimal Uniform(최적화된 유니폼)’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밀리터리, 워크웨어 스포츠팀 팀복 등 실용적인 성격의 의류를 현시대 감각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하는 의류 브랜드다. 여름만 되면 자주 볼 수 있는 ‘Fucking Summer’레터링 제품은 리타의 시그니처 아이템! 올해 창립 5주년을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말 것.스테레오 바이널즈 콜렉션(Stereo Vinyls Collection)스테레오바이널즈콜렉션은 'Be Gorgeous, Be Classic & Be Reasonable'이라는 원칙 아래 진행되는 브랜드다. 매력적인 타이포그래피가 담긴 제품들이 많고 지난 해 큰 인기를 얻었던 SSSSS 스냅백 등 볼거리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올 시즌은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함께 '힙합'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협업한 제품, 그리고 심슨과 협업한 귀여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하니 득템의 기회를 노려볼 것. 비바스튜디오(Vivastudio)비바스튜디오는 '코퍼레이트 락엔롤(CORPORATE ROCK N ROLL)'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2008년 설립된 브랜드다. 남성적인 컬러를 사용하고 몸에 잘 맞는 실루엣을 추구한다. 입었을 때 편안하고 기본아이템으로 딱인 이 브랜드의 제품은 남성 브랜드이지만 여성들이 입었을 때도 ‘보이프렌드’룩으로 제격!shot for alcohol cravings go naltrexone pr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