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궁합 친구! 이동욱,조세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이동욱, 조세호 아니냐고요? 맞아요! 친하냐고요? 물론이죠! 우리처럼 찰떡궁합 친구도 없다니까요. 문제는 우리 둘이 만나면 뭔가 엉뚱한 일이 벌어진다는 거죠.


복싱 한판 할까?

제대로 놀기 위해선 운동은 필수!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맞춰 입고 복싱장에서 포즈를 취했다.

(이동욱)티셔츠 4만3천원 펠틱스. 트레이닝 슈트 17만8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헤어밴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조세호)티셔츠 3만9천원 펠틱스. 트레이닝 슈트 17만8천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헤어밴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늘 촬영은 어땠어요?

조세호 정말 재밌었어요. 우리에게 이런 케미가 있었구나 싶을 정도로.


두 분이 어떻게 해서 친해진 건지 궁금해요.

조세호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전에도 아는 사이였지만 거리감은 있었어요. 그러다 <룸메이트> 촬영하면서 따로 자주 보게 됐죠. 그렇게 지내다 보니 속으로 이 사람이랑은 오래 가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동욱 맞아! 나 역시!! 하하.


근데 <룸메이트>엔 다른 분도 많았잖아요. 두 분이 특히 각별해진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이동욱 아, 제작진이 누구랑 같이 방을 쓰고 싶으냐고 하길래 세호라고 대답했어요. <무한도전>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조세호의 매력 포텐이 터지는 중이었고, 같이 하면 재미있겠다 싶었죠.


그녀는 어디 있는데?

여대 앞 골목길에 케이크를 들고 나타난 두 사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걸까?

(이동욱)턱시도, 셔츠 모두 가격미정 디올 옴므. 슈즈 가격미정 크리스찬 루부탱. 보타이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조세호)턱시도, 셔츠, 보타이 모두 가격미정 브루넬로 쿠치넬리. 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어느 순간 이 친구가 멋진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나요?

조세호 전 솔직히 키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 키 큰 친구들에 대한 동경이 있었던 게 사실이에요. 처음엔 이동욱이라는 배우가 멋있고 잘생겼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후 함께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솔직한 성격에 호감을 가졌고, 자연스럽게 제 얘기도 하게 되었고요.

이동욱 세호는 사실 아주 바빠요. 스케줄도 꽤 많고요. <룸메이트> 촬영할 때도 프로그램을 여섯 갠가 하고 있었는데 지치지 않고 언제나 성실하게 하는 모습이 멋져 보였어요. 내가 돋보이려고 하는 게 아니라 프로그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그런 느낌? 그 모습을 보면서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죠.

조세호 저는 늘 일을 하면서 누군가가 잘되는 모습을 뒤에서 박수 치면서 지켜보기만 하던 입장이었어요. 그래서 누가 나에게 박수 쳐주고 관심을 가져주는 게 조금 어색했거든요. 왜냐하면 그런 거에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에…. 근데 동욱이 형이 처음 만났을 때부터 굉장히 친절하고 다정다감하게 다가와주더라고요. 잘나가는 배우니까 어떤 사람일지 궁금했는데 되게 좋은 사람인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죠.


이거면 충분하지!

만화방에서 꼭 필요한 건 마음 통하는 친구와 짜장면 한 그릇!

(이동욱)슬리브리스 톱 가격미정 장광효 카루소. 트레이닝팬츠 가격미정 크레스에딤.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팔찌 본인 소장품.

(조세호)스웻셔츠 가격미정. 팬츠 19만9천원 모두 더 스튜디오K. 양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계 본인 소장품.


둘이 만나면 보통 뭘 해요? 어디를 가고 무얼 먹는지?

조세호 둘이서도 보고, 제 친구 남창희랑 보기도 하고, 동욱이 형 친구랑 같이 보기도 해요. 그냥 밥 먹고 얘기하는 정도?

이동욱 중국 요리 먹으러 가고… 뭐, 되게 뻔해요. 그냥 먹으러 가요.

조세호 맞아요. 그냥 남자들끼리 술 마시고 떠들다가 잠들 때도 있고, 음악 듣고… 되게 건전해요. 하하.


클럽 문 앞에서

큰맘 먹고 클럽에 왔는데, 하필 쉬는 날이라니!

(조세호)코트 1백79만원 김서룡. 팬츠 가격미정 푸쉬버튼. 슈즈 1백48만원 더블몽크. 터틀넥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동욱)슈트 2백18만8천원 김서룡. 터틀넥 가격미정 앤디앤뎁. 슈즈 가격미정 아크네 스튜디오.



이동욱, 조세호 아니냐고요? 맞아요! 친하냐고요? 물론이죠! 우리처럼 찰떡궁합 친구도 없다니까요. 문제는 우리 둘이 만나면 뭔가 엉뚱한 일이 벌어진다는 거죠.